국내 최대 종합격투기 단체 로드FC가 굽네몰과 함께 ‘ROAD DAK’ 브랜드를 론칭하며 식품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로드FC는 ‘ROAD DAK’ 브랜드 론칭 소식을 전하며 ‘ROAD DAK 생닭안심살’ 제품을 선보였다. ROAD DAK 브랜드로 나온 첫 제품이다.
로드FC는 “지난해 출시한 ‘굽네 ROAD FC 생닭가슴살’로 식품 사업을 처음 시작했다. 굽네몰과 메인 스폰서 계약을 체결 후 ROAD DAK 브랜드를 론칭해 올해 본격적으로 식품 사업에 나설 계획이다. 현재 닭가슴살과 닭안심살 제품을 출시했는데, 더 다양한 제품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ROAD DAK’ 브랜드는 로드FC가 닭과 관련된 제품들을 출시하는 것을 보여주는 동시에 사업 다각화를 의미한다. 로드FC는 2010년 출범해 올해 2월23일 대회까지 총 52회의 넘버시리즈를 개최한 종합격투기 단체다. 그동안 봉사활동 등 사회 환원에 힘써오는 등 격투기와 관련 없는 일에도 관심을 보여 왔다.
로드FC 김대환 대표는 “로드FC는 단순히 종합격투기 대회만을 개최하는 단체가 아니다. 예전부터 사랑 나눔 프로젝트를 해오며 사회 환원에도 관심을 가졌고, 올해는 ROAD DAK 브랜드 론칭으로 식품 사업도 본격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메인 스폰서인 굽네몰, 굽네치킨과 함께 여러 제품들의 출시를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