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isure& DA스페셜] K2
초냉감 나일론 원사 적용한 냉감 제품 ‘코드텐’
미세한 구멍으로 통기성 뛰어난 ‘홀리데이’
산책-등산-캠핑 등 일상서 폭 넓게 착용 가능
봄 절기에 해당하는 곡우가 지나기도 전에 일부 지역에서 최고 32도를 기록하는 등 이른 더위가 찾아왔다. 유달리 덥고 긴 무더위가 전망되고 있는 가운데 기능성 냉감 의류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이에 아웃도어 업계는 일상 및 야외 활동에서 편하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냉감 의류를 대거 출시하고 나섰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얼음 실’로 불리는 초냉감 원사 △통기성이 뛰어난 전방위 360도 홀 구조 등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기능성 냉감 의류 제품을 선보인다. 기능성뿐 아니라 일상에 입기 좋은 편안한 스타일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나 친지용 선물로도 제격이다.
초냉감 얼음 실로 입는 내내 시원한 K2 ‘코드텐’
K2는 혁신적인 초냉감 원사를 적용한 냉감 의류 ‘코드텐’을 선보인다. 코드텐은 일명 얼음 실로 불리는 신소재인 초냉감 나일론 원사를 사용해 입자마자 즉각적인 시원함이 느껴지는 K2의 대표 냉감 제품군이다. 온도와 습도 조절 능력이 뛰어난 아이스 원사를 100% 적용해 냉감성과 쾌적성을 더했으며 올해는 기존 주력인 티셔츠군 외에도 데님, 카고 팬츠 등 바지군을 강화했다.
대표 제품인 ‘코드텐 아이스 폴로’는 초냉감 나일론 원사를 적용했으며 목 칼라 부분에는 쿨맥스 소재를 적용해 냉감성을 강화했다. 단색과 스트라이프 디자인의 폴로 티셔츠로 남성용, 여성용으로 각각 출시됐다. 가격은 단색 9만9000원, 스트라이프 10만9000원. 폴로 스타일 외에 스트라이프 라운드 티셔츠도 함께 출시했다. 가격은 8만9000원.
또한 ‘코드텐 아이스 스카이 데님’은 초냉감 원사를 적용한 아이스 청바지로 일반 데님보다 얇고 신축성이 좋아 착용감이 편안하다. 일자, 테이퍼드, 슬림 등 다양한 핏으로 출시됐으며 기본 데님 컬러 외에 화이트, 블랙, 핑크 등 다양한 색상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남성용 15만9000원, 여성용은 13만9000∼14만9000원.
‘코드텐 아이스 우븐 라운드’는 장시간 착용해도 시원한 터치감과 쾌적함을 선사한다. 여름철 간단한 산책부터 활동적인 등산 및 캠핑까지 폭넓게 착용 가능하다. 과하지 않은 오버핏에 밑단 스트링을 적용해 다양한 핏을 연출할 수 있으며 다양한 하의와 매치해 입을 수 있다.
소매 주름 및 등판 절개로 디자인 포인트를 줬으며 여성용은 화이트 샌드, 라이트 핑크, 라벤더, 블랙 4종류며 남성용은 블루 그레이, 블랙, 아쉬 3종류 로 출시됐다. 가격은 9만9000원.
1100개 구멍으로 바람이 솔솔 ‘홀리데이 시리즈’
K2 ‘홀리데이’는 전방위 360도 홀 구조를 적용한 나일론 소재로 통기성이 뛰어난 서머 제품군이다. 홀리데이는 면적 10㎠당 약 1100개의 구멍을 통해 전방위 360도의 우수한 통기성으로 땀을 효과적으로 배출한다. 바람이 제품의 많은 구멍을 통해 스쳐 지나가 땀이나 열을 증발시켜 시원하고 건조한 상태를 유지한다.
홀리데이는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여름철 휴가, 여행 등 일상에서 착용하기 좋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신축성이 좋은 우븐 소재를 적용했다. 또한 상하의 개별 착장뿐 아니라 세트로 입을 수 있는 셋업 스타일로도 연출이 가능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아이템인 ‘여성 홀리데이 우븐 반팔 후디’는 시원한 터치감과 신축성이 뛰어난 나일론 스판덱스 우븐 소재에 홀 구조를 적용했다. 밑단 부분에 조임 끈이 적용돼 여름 시즌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후드 일체형으로 캐주얼하게 입기 좋으며 ‘홀리데이 쇼츠’ 및 ‘홀리데이 크롭 팬츠’와 셋업 스타일로 입을 수 있다. 캔디 핑크, 미드나이트 네이비, 포그, 파스텔 블루 등 4종류로 출시됐다. 가격은 8만9000원.
이 밖에도 홀리데이 시리즈는 ‘우븐 반팔 라운드’ ‘우븐 V넥 반팔 티셔츠’ ‘크롭팬츠’ ‘쇼츠’ ‘볼캡’ 등 여름철 활용도가 높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