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2024년 봄·여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의 ‘101마리 달마시안’과 만나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101마리 달마시안을 대표하는 강아지 캐릭터 ‘퐁고’를 비롯해 디즈니의 가장 독보적인 빌런인 ‘크루엘라 드 빌’과 함께하는 유니크한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했다.
협업 상품은 티셔츠, 원피스, 큐롯 스커트 등 의류 9개 스타일과 모자, 스카프, 볼마커 등 용품 12개 스타일로 구성된다. 101마리 달마시안을 대표하는 블랙, 화이트 색상을 기본으로 하되 그린 위에서 돋보일 수 있도록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했다. 또한 점박이 퐁고 캐릭터에서 모티브를 얻어 도트 패턴이 적극 반영됐으며 이번 협업을 위해서 특별 제작한 달마시안 버킷을 쓴 와키 아트 워크도 만나볼 수 있다.
왁×101마리 달마시안 주요 아이템인 ‘폴로 드레스’는 A라인 하프집업 타입으로 옷 전체에 블랙과 레드 색상의 도트 패턴이 포인트로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달마시안 후디 베스트’는 청량한 요철감과 통기성이 좋은 메시 소재로 S·S 시즌 라운딩 룩을 완성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이외에도 부드러운 터치감과 신축성이 좋은 폴리에스터, 스판덱스 소재가 사용된 ‘폴로 티셔츠’를 비롯해 남녀 커플로도 착용 가능한 ‘크루넥 티셔츠’ 등을 출시한다.
왁 관계자는 “매 시즌 왁의 와키 캐릭터를 활용한 외부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며 “필드 위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골프웨어를 찾고 있다면 이번 협업 상품이 제격”이라고 전했다.
한편 왁×101마리 달마시안 협업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 몰인 코오롱몰과 더카트골프를 통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