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매일 등원길 정신없어”…두 딸 육아 일상 언급
두 딸의 아빠 박진영이 매일 등원 전쟁을 겪고 있다고 밝혔다. 9일 오후 6시20분 방송되는 SBS TV 예능 ‘싱포골드’에는 각양각색의 참가자들이 출전한 지역 예선 배틀 현장이 공개된다. 부산 예선 배틀에서는 전국 어린이 합창대회를 휩쓴 최강 어린이 합창단이 등장했다. 이들은 순수…
- 2022-10-08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두 딸의 아빠 박진영이 매일 등원 전쟁을 겪고 있다고 밝혔다. 9일 오후 6시20분 방송되는 SBS TV 예능 ‘싱포골드’에는 각양각색의 참가자들이 출전한 지역 예선 배틀 현장이 공개된다. 부산 예선 배틀에서는 전국 어린이 합창대회를 휩쓴 최강 어린이 합창단이 등장했다. 이들은 순수…
내전근 부상으로 이탈했던 국가대표 공격수 황희찬(26)이 소속팀인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울버햄튼 원더러스의 팀 훈련에 복귀했다. 울버햄튼은 7일(현지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황희찬이 이번 주 경과가 좋아져 팀 훈련에 다시 합류했다”고 전했다. 지난 9월 파…
우크라이나 의회가 7일(현지시간) 북방영토(남쿠릴 4개 섬의 일본식 표현)를 러시아에 의해 점령된 일본의 영토라고 확인하는 결의안을 채택했다고 우크린포름과 일본 NHK방송 등이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결의안에는 “일본의 북방영토에 대한 입장을 지지한다. 국제사회는 북방영토가 일본에 귀…
두 번째 월드 투어 중인 그룹 ‘엔시티(NCT) 127’이 ‘천사의 도시’로 통하는 미국 로스앤젤레스(LA) 단독 콘서트를 성료했다. 8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 127이 지난 6일(현지시간) 미국 LA의 크립토닷컴 아레나(Crypto.com ARENA)에 연 ‘…
정부가 여성가족부 폐지를 공식 발표했지만 논의 과정에 남긴 기록은 전무한 것으로 파악됐다. 여가부는 전문가 간담회 회의록도, 행정안전부와의 협의 기록도 “없다”는 입장이다. 8일 복수의 국회 여성가족위원회 소속 의원실에 따르면, 여가부는 최근 자체 폐지안이나 회의 기록 자료 요구에…
국민의힘 당권주자로 꼽히는 4선 윤상현 의원은 8일 또 다른 당권주자인 김기현 의원을 겨냥해 “안철수 의원이 민주당 대표(를) 지낸 사실과 창당·합당·탈당 이력을 공격한 건 나가도 너무 나갔다”고 지적했다. 이준석 전 대표의 가처분 신청 기각과 추가 당원권 정지로 당이 안정화 수순에…
국민의힘 태영호 의원이 “북한이 7차 핵실험을 강행하면 대북 확성기 및 전단 살포에 나서야 한다”고 밝혔다. 태 의원은 7일 논평을 통해 “윤석열 대통령이 북한의 7차 핵실험 강행 시 9·19 남북 군사합의 파기를 포함한 군사적 대응 방안을 보고받은 것으로 전해졌다”고 이같이 말했다…
이란 당국은 7일(현지시간) 히잡을 착용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경찰에 체포됐다 지난달 의문사한 이란 여성 마흐사 아미니(22)가 구타가 아닌 병 때문이라고 발표했다. AFP통신에 따르면 이란 과학수사기구는 이날 “마흐사 아미니의 사망은 머리와 주요 장기 및 팔다리에 대한 구타로 인한…
여러분 안녕하세요. 마이크로소프트를 빌 게이츠와 함께 창업했던 폴 앨런을 아시나요? 미국 워싱턴의 명문 사립학교인 레이크사이드스쿨에서 빌 게이츠를 만나 함께 마이크로소프트를 창업했지만 1982년 호지킨병(혈액암의 일종)에 걸려 경영 일선에서 물러난 인물입니다. 그 후에는 스포츠, 음악…
은행권을 뒤흔든 ‘이상 외화송금 거래’가 비금융권으로 확산되는 모양새다. 금융감독원은 최근 NH선물에서 거액의 이상 외화송금 거래가 발생한 정황을 인지하고 현장검사에 착수했다고 8일 밝혔다. 금감원은 지난 9월19일부터 해당 정황에 대한 현장검사를 진행중이다. 금감원은 검사 과정에…
설악산에 올해 첫 얼음이 관측됐다. 설악산국립공원사무소는 8일 중청대피소에서 올해 첫 얼음이 관측됐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2시쯤 중청대피소의 최저기온은 0.1도까지 내려간 것으로 확인됐다. 올해 설악산 얼음 관측은 지난해 16일보다 약 9일 일찍, 2020년보다 1일 늦게 관측되…
박민식 국가보훈처장은 보훈은 나라의 품격을 가늠하는 척도라면서 국가보훈처(處)의 국가보훈부(部) 승격은 시대적 사명이라고 말했다. 박 처장은 8일 오전 기자들에게 보낸 문자메시지를 통해 “보훈부 승격은 부처의 크기와 권한의 문제를 넘어, 국가유공자에 대한 예우의 격상이며, 대한민국…
충남 아산의 한 횟집에서 22만 원어치의 식사를 하고 계산하지 않은 채 떠난 일행들이 “자수하지 않으면 얼굴을 공개하겠다”는 사장의 경고에 돈을 입금했다. 횟집 사장인 A 씨 측은 채널A에 “연락처를 수소문한 끝에 알게 돼서 전화했더니 돈을 입금해줬다”며 “술에 취해 그랬던 것 같다…
미국 노동시장이 여전히 강한 것으로 나타나 뉴욕 증시가 약 3% 폭락하는 등 ‘금리 인상 공포’가 다시 확산되고 있다. 뉴욕 월가에선 11월 미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네 번째 자이언트스텝(0.75%포인트 인상)이 ‘기정사실이 됐다“는 분위기가 감지되고 있다. 7일(현지시간) 미…
최근 충남 아산의 한 횟집에서 22만원어치 음식과 술을 먹은 뒤 계산을 하지 않고 내뺀 일당의 이야기가 공분을 불러일으킨 가운데, 결국 범인이 입금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7일 채널A에 따르면 ‘먹튀’(값을 지불하지 않고 도망가는 행위) 피해를 본 횟집 사장 A씨는 “(범인과) 통화하…
가수 겸 배우 설현이 남궁민 진아름의 결혼식에서 눈물을 흘렸다. 설현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축하드려요, 아름다웠던 결혼식”이라는 글과 함께 남궁민 진아름 결혼식에 참석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남궁민 진아름의 웨딩 화보를 배경으로 결혼식장 모습이 담겼다…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22’가 7일 오후 1시부터 9시30분까지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 올해 불꽃축제의 주제는 ‘위 호프 어게인(We Hope Again)’이다.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을 위로하고 다시금 꿈과 희망의 불꽃을 쏘아 올린다는 의미다. 오후 7시…
지난 9월 서울 지역 주요 8개 외식 품목 가격이 전월 대비 비슷한 수준을 보였다. 사료용 곡물가 상승 여파로 지속적인 가격 상승세를 보이는 삼겹살을 제외한 6개 외식 품목이 지난 8월과 동일한 가격을 유지했다. 외식 물가가 정점을 찍고 내림세를 보이는 것 아니냐는 관측도 나온다. …
티빙 ‘환승연애2’ 제작진이 스포일러에 대해 강력하게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환승연애2’ 제작진은 지난 7일 티빙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 프로그램 관련 스포일러들이 온라인상에 다수 언급되고 있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진위여부와 상관없이, 허위사실 유포 및 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