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10 왕조’ 우리은행, 통합 6연패 신화 이룩
아산 우리은행 왕조가 통합 6연패 신화를 일궈냈다. 우리은행은 21일 청주체육관에서 열린 ‘신한은행 2017~2018 여자프로농구’ 챔피언결정전(5전3승제) 3차전에서 청주 KB스타즈 맞아 75-57로 승리를 거두고 챔피언결정전 우승의 기쁨을 누렸다. 챔피언결정전 세 게임을 내리 …
- 2018-03-21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아산 우리은행 왕조가 통합 6연패 신화를 일궈냈다. 우리은행은 21일 청주체육관에서 열린 ‘신한은행 2017~2018 여자프로농구’ 챔피언결정전(5전3승제) 3차전에서 청주 KB스타즈 맞아 75-57로 승리를 거두고 챔피언결정전 우승의 기쁨을 누렸다. 챔피언결정전 세 게임을 내리 …
개포8단지 재건축 단지인 ‘디에이치 자이 개포’가 특별공급에 이어 1순위 청약접수를 마무리했다. 많은 인파로 연일 화제를 모으며 ‘10만 청약설’까지 거론됐지만 실제 청약접수는 3만 여건에 그쳤다. 중도금대출 불발과 고강도 세무조사 예고 등 강력한 정부 규제가 과열된 청약 열기 해소에…
일본의 고령자 중 절반 이상이 75세를 넘어서면서 고령자 지원대책이 절실해지는 ‘중(重)노령사회’에 진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20일 일본 총무성이 발표한 인구추계(3월 1일 기준)에 따르면 일본의 75세 이상 고령자는 1770만 명으로 65~74세의 1764만 명을 넘어섰다. 일…
아산 우리은행이 21일 6시즌 연속 통합우승의 신화를 이룩했다. 우리은행 우승에는 ‘빅3’로 불리는 박혜진(28), 임영희(38), 김정은(31)의 힘이 컸다. 이전 5시즌 동안 우리은행은 박혜진, 임영희, 양지희(34·은퇴) 트리오가 팀의 주축이 돼 정상의 자리를 지켜왔다. 하지…
현대모비스와의 6강PO 3차전 승리 오세근 1쿼터 도중 부상으로 벤치행 국내 삼총사 맹활약 KGC 4강행 -1승 안양 KGC가 팀의 핵심 오세근의 부상 이탈에도 울산 현대모비스를 제압하며 4강 플레이오프(PO·5전3승제) 진출에 바짝 다가섰다. …
그룹 세븐틴의 스페셜유닛 부석순의 ‘거침없이’ 무대가 최초 공개됐다. 21일 방송된 MBC뮤직 ‘쇼챔피언’에선 부석순의 신곡 ‘거침없이’ 무대가 꾸며졌다. 이날 부석순은 슈트를 입고 등장해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절도 dLT는 칼군무와 흥이 넘치는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혈전 끝에 김천으로 가는 티켓을 손에 넣은 팀은 IBK기업은행이다. IBK기업은행은 21일 화성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도드람 2017~2018 V리그’ 여자배구 플레이오프(PO·3전2승제) 최종 3차전에서 ‘난적’ 현대건설을 세트스코어 3-0으로 제압했다. PO 최종 전적 2승1패…
22일도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겠다. 일부 중부지방과 남부지방에는 새벽까지 눈이 날리거나 빗방울이 떨어질 것으로 예상되며, 특히 강원 영동과 경상도를 중심으로 많은 눈이 쌓일 것으로 보인다. 21일 기상청에 따르면, 22일 전국에 가끔 구름이 많겠고 강원 영동남부와 충청도·전북·경…
승패를 가리지 못 한 두 사나이는 장외 설전을 통해 끝나지 않은 승부에 대한 아쉬움을 내비쳤다. 로드FC 밴텀급 파이터 박형근(32·싸비MMA)과 문진혁(24·로드짐 강남 MMA)의 이야기다. 지난 1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는 ‘XIAOMI 로드FC 046’ 대회가 열렸다. 박형근과…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대표는 21일 문재인 대통령이 발의할 개헌안에 ‘토지 공개념’ 등이 명시된 것과 관련, “사회의 불평등 구조를 해소하기 위한 입구정책”이라며 긍정 평가했다. 추 대표는 이날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한국 중소상인자영업자총연합회 출범식 및 소상공인입법결의대회에 참석해…
더불어민주당 박범계 의원은 21일 청와대가 대통령 개헌안을 발표하면서 토지 공개념을 더욱 명확하게 규정하겠다고 밝힌 것과 관련해 일각에서 비판이 일자 “사회주의 어쩌고 하는 것은 색깔공세에 불과하다”고 반박했다. 박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우리는 참 대단한 시대를 살…
2016년 신세계그룹 이마트 인사팀은 머리를 싸맸다. 회사 전체로 업무 시간은 긴데 생산성은 떨어지고, 조직은 정체됐다는 진단이 나왔다. 해법을 마련해야 했다. 크게 두 가지를 바꿔야 한다는 결론이 났다. 일하는 시스템과 문화다. 올 초 주35시간 근무제를 도입하기 전까지 2년…
“한국은 제조업 중심으로 성장하다 보니 직원들이 ‘공장라인’에 앉아 있어야만 일을 한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구성원이 어떻게 일하든 결과만 낸다면 용인해주겠다는 생각을 경영진이 갖는 게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의 출발점이다.” 고순동 한국 마이크로소프트(MS) 대표(60·사진…
배우 이태임(본명 이경원·32)이 임신과 결혼 소식을 전하며 연예계에서 은퇴한다. 이태임은 2008년 MBC 드라마 ‘내 인생의 황금기’에 조연으로 출연하며 배우로 데뷔했다. 이어 드라마 ‘천추태후’(2009)에서 조연으로 출연한 뒤 ‘망설이지마’에서 첫 주연을 맡았다. 이후 드…
배우 장동건이 "살인마 역할의 후유증보다 M자 탈모에 대한 후유증이 더 컸다"고 말했다. 21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촌동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7년의 밤’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시사회에는 연출을 맡은 추창민 감독과 주연배우 장동건, 류승룡, 고경표, 송새벽 등이 참석했다. …
1, 2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쓰레기 종량제 봉투도 작은 용량을 선호하는 추세가 나타나고 있다. 집에서 요리하는 사람들이 줄면서 음식물 쓰레기 종량제 봉투도 작은 용량 수요가 크게 늘었다. 21일 편의점 CU가 5년 간 쓰레기 종량제 봉투의 판매 비중을 분석한 결과, 소용량 봉투(…
미니코리아는 21일 온라인 전용 판매 모델인 ‘미니 레트로 블루 에디션(MINI Retro Blue Edition)’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이 모델은 온라인 플랫폼 ‘도미니크(Dominick)’를 통해 판매되는 두 번째 한정판이다. 미니 쿠퍼 3도어와 5도어 버전을 고…
16일 서울 강서구 ‘실버농장’에서 5년차 ‘도시농부’ 문대상 씨(73)는 텃밭을 살폈다. 지난달 서울시에서 분양받은 6.6㎡짜리 밭. 모종을 심기 좋게 트랙터로 간 흙을 만져 보더니 “석회와 밑거름이 골고루 잘 섞였다”며 흐뭇해했다. 텃밭을 가꾼 지 5년째. 말과 행동에서 농사꾼 태…
질주와 파괴 본능을 자극하는 재미로 무장해 게이머들의 많은 사랑을 레이싱게임 '번아웃 시리즈'의 오픈 월드 레이싱 게임 '번아웃 파라다이스'가 리마스터 되어 게이머들에게 다시 돌아왔다. '번아웃 파라다이스 리마스터드'는 지난 2008년 1월 출시된 '번아웃 파라다이스'를 리마스터링한 …
배우 이태임이 현재 임신 3개월인 것으로 밝혀졌다. 21일 매니지먼트해냄 측은 동아닷컴에 “이태임이 현재 임신 3개월째라고 한다. 아이의 아버지는 M&A 전문가로 일반인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지난 연말 만나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까지 결심하게 됐다. 결혼식은 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