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 순풍 산부인과〈SBS 밤 9·25〉
학창시절 항상 친구 현우에게 코가 납작 눌려 지냈던 지명. 미국에서 온 현우를 어떻게든 이겨보려는 마음에 요가를 1년간 수련했다고 자랑한다.실제론 1주일밖에 안했으면서. 현우와 만날 약속을 한뒤 다급해진 지명은 요가 수련을 쌓는다. 어, 그런데 현우가 급한 일 때문에 미국으로 떠나버리는게 아닌가.
▼ 추억〈MBC 밤9·55〉
새 미니시리즈 첫회. 김승우 최진실 고소영 손창민 김창완 등 출연. 업무상 술을 마시고 밤늦게 들어온 정호. 아내 인영은 이혼하자며 아이를 잘 돌봐달라고 말한다. 걱정하지 말라고 쏘아붙인 뒤 방으로 돌아온 정호는 인영의 사진을 향해 재떨이를 집어던지고. 이혼한 정호는 아이와 함께 정신없는 하루를 시작한다.
▼ 보고 또 보고〈MBC 밤8·25〉
기정네 집을 찾아간 은주. 승미가 와있는 걸 보고 놀란다. 지여사는 은주에게 왜 또 왔냐며 무섭게 화를 낸다. 은주는 말한마디 못하고 내쫓기듯 돌아선다. 잠시 후 돌아온 기정은 승미가 와있는 걸 보고 당황한다. 은주가 왔다간 걸 모르는 기정은 은주와 승미가 부딪칠까봐 조마조마한데….
[교양]
▼ 추적 사건과 사람들―버려지는 노인들〈SBS 밤 11·05〉
경제난과 전통적 가치관의 붕괴 때문인가? 올들어 65세 이상 노인들의 자살률이 전년 대비 10배 이상 증가하고 있다. 이제 더이상 한 가족의 문제가 아닌 심각한 사회적 문제인 노인문제. 대책없이 버려지는 노인과 길거리에서 노숙하는 노인들의 딱한 하루하루를 심층 취재했다.
▼ 문화센터―단학 수련법〈EBS 오전9·00〉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사람들을 위한 단학수련법을 브라운관을 통해 배워보자. 단학수련은 기의 흐름을 좋게해 몸과 마음의 안정을 찾는 방법. 오늘은 첫시간으로 단학의 원리와 자신의 상태를 진단하는 자기진단, 기(氣)의 흐름을 알아본다. 또 수련법으로 온몸 두드리기와 장운동을 배운다.
▼ 주택관리사 TV특강〈매일경제TV 채널20 오후 5·00〉
여전히 높은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는 주택관리사. 특히 공동주택의 입주민 대표들이 여성 주택관리사를 선호하는 추세여서 여성유망자격증으로 새롭게 떠오르는 상태.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시청자를 위해 시험과목인 민법총칙과 주택관계법령을 알기 쉽게 강의식으로 설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