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최강전―연세대 신방과 VS 고려대 신방과〈KBS2 오후7·10〉
브라운관의 연고전. 먼저 기선을 제압하기 위해 양 대학 팔씨름 최강자가 나섰다. 신촌골의 인간기관차와 안암골 실베스타 스탤론의 한판 승부 결과는? 또 상대 학교, 상대 과의 전통과 생활을 ‘지피지기 퀴즈’에서 풀어본다.
▼특별기획-구성애의 아우성〈MBC 밤11·00〉
성교육 특강 마지막 시간. 오늘은 그동안의 내용을 정리하는 총론 편. 또 시청자들의 질문과 사연을 풀어본다. 5주에 걸쳐 매주 수요일 밤마다 ‘아우성’ 쳐대며 수면위로 끌어올린 성(性)이 우리 아이들의 아름다운 성으로 메아리돼 돌아올지, 아니면….
▼수요기획―의자왕, 북망산에 묻힌 한 〈KBS1 밤12·00〉
의자왕의 무덤은 어디에 있는가. 백제 멸망후 소정방에 의해 당나라 낙양으로 압송됐다는 비운의 왕 의자왕. 중국 북망산에 잠들었다고 전해지는 그의 마지막 길을 추적한다. 천수백년 전의 역사를 따라가 보니 북망산은 심하게 도굴돼 있어….
▼수요예술무대〈MBC 밤12·30〉
‘Monday Morning 5.19’한곡으로 98년 최고의 팝스타로 떠오른 영국 출신 6인조 록밴드 ‘RIALTO’. 그리고 한국을 대표하는 록그룹 ‘블랙홀’이 화려한 록페스티벌을 펼친다. 또 하모니카의 시인 리 오스카와 김광민 재즈밴드의 정통 재즈 연주.
▼김혜수 플러스 유〈SBS 밤10·55〉
‘사람얘기 롱테이크’의 주인공은 조혜련. 결혼을 한달 앞둔 예비신부로서의 심경을 털어놓는다. 곁들여 첫날밤을 앞둔 예비신랑들의 고민 1순위를 알아본다. ‘토크셰이크’에선 영화 ‘약속’의 주인공 박신양과 전도연이 출연, 슬픈 사랑과 약속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나 어때〈SBS 오후6·45〉
혜원은 친구들과 옷을 사러 가지만 몸에 볼륨이 없어 옷맵시가 나지 않는다. 고민 끝에 혜원은 가슴 커지는 크림을 산다. 그런데 재훈이 혜원의 크림이 피부가 팽팽해지는 크림인줄 알고 몰래 훔쳐 바른다. 응경도 재훈 흉내를 내고. 혜원은 쓰지도 않은 크림이 줄어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