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말 - '넘버3' 송능한 감독의 두 번째 영화. '모라토리움' '무도덕’ 등 4개의 단락으로 나눠 1999년 세기말 서울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다. 이재은 차승원 등 출연진들의 호연, 잘 짜인 구성과 탁월한 촬영에도 불구하고 너무 대사가 직설적이어서 보기에 부담스러울 수도 있을 듯. DMV.
□캐리2 - 브라이언 드 팔마 감독의 걸작 '캐리'의 후광에 기댄 영화. 캐리의 이복동생 레이첼이 집단 따돌림을 당하며 느끼는 분노를 공포영화의 그릇에 담았다. 그러나 사춘기 소녀가 성장과정에서 받는 상처를 묘사한 '캐리'처럼 공포를 통해 말하고자 하는 '무엇'은 없는, 평범한 공포영화. 감독 캣 쉬어. 시네마트.
□원초적 본능(무삭제판) - 샤론 스톤과 마이클 더글러스 주연의 에로틱 스릴러 '원초적 본능’은 이미 출시된 비디오이지만 이 무삭제판에서는 과격한 살인과 정사, 심문 등 이전에 삭제됐던 20여분 가량의 장면들이 복원됐다. 뒷부분에는 '누가 범인인가’에 대한 폴 버호벤 감독의 인터뷰도 덧붙여졌다. 크림 비디오.
□장군의 딸 - 장군의 딸이 병영 안에서 살해된 사건의 비밀을 파헤치는 액션 스릴러. 존 트라볼타와 매들린 스토우가 사건을 풀어가는 수사관 역을 맡았다. 그저 그런 스릴러 영화이지만 장군의 딸이 살해되는 광경을 묘사한 끔찍한 장면은 이 영화의 다른 장점들을 무너뜨린다. 감독은 ‘콘 에어’의 사이먼 웨스트.C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