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TV가이드/11일]

입력 | 2000-04-10 19:43:00


▼순풍 산부인과▼

태란의 결혼식 전날. 김 간호사와 인봉, 영란은 축가를 연습하고 미달은 태란에게 줄 그림을 그리느라 바쁘다. 사회를 맡게 된 오중도 마음이 들떠 있다. 하지만 태란이 축가와 사회 등을 다른 사람들에게 맡겼다고 말하자 식구들은 허전한 마음을 달랠 길이 없다.

▼전격출동 도시대탐험▼

5월5일 재개장을 앞둔 서울종합촬영소를 탐방한다. 양평예술촌 마을과 주변의 갤러리들을 살펴보면서 예술적 감각을 체험. 또 남한강의 정취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비행기 카페와 몽골과의 수교기념으로 세우고 있는 몽골문화체험관도 선뵌다.

▼허준▼

공빈의 동생이 특이한 병으로 고생을 한다. 유도지는 그의 병세를 보고 7일쯤 걸리겠다고 진단한다. 혜민서에도 같은 병의 환자가 있었는데 허준은 3일이면 완치가 가능하다고 진단한다. 마침 혜민서로 순시를 나갔던 성인철 대감이 두 가지 상황을 모두 목격하는데….

▼서세원쇼▼

드라마 ‘꼭지’에서 3형제로 출연중인 탤런트 조민기 이종원 원빈이 출연해 세상살아가는 이야기를 들려준다. 조민기는 조용하고 섬세한 이미지를 선뵈고, 이종원은 임신한 아내를 위해 현대무용을 춘다. 눈빛이 아름다운 원빈의 솔직 담백한 모습도 공개된다.

▼인터넷이 생활을 바꾼다▼

인터넷 시민운동을 심층 분석한다. 시간과 장소에 얽매이지 않고 사회 문제에 관심있는 네티즌들이 함께 행동하는 네티즌운동과 인터넷 캠페인을 소개한다. 또 공정한 투표를 도와주는 사이버 가이드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자료실’ 이용방법과 정보를 확인한다.

▼아트 시네마-카르멘▼

비제의 걸작 오페라 ‘카르멘’을 영화화. 프란체스코 로시 감독. 플라시도 도밍고, 줄리아 미게네스 존슨 주연 1984년 작. 프랑스와 이탈리아의 공동제작으로 스페인 현지에서 로케이션됐다. 수 많은 카르멘 영화 중 가장 정통적인 영화로 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