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현대 신세계 LG 삼성플라자 애경 뉴코아 미도파 등 백화점들이 19∼28일 열흘간 브랜드별 바겐세일을 실시한다.
신사의류의 경우 70∼80%에 가까운 참가율을 보인 반면 숙녀의류의 참가율은 10∼20% 안팎. 롯데백화점은 참가율이 저조한 숙녀의류의 경우 따로 60여개 브랜드에 대해 자사카드로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 특별할인 행사를 펼친다.
신사정장은 갤럭시 마에스트로 캠브리지 로가디스 맨스타 등이 30%, 닥스 니노세루치 등이 20%, 캐릭터정장은 지이크 코모도 워모 옴브루노 등이 20%, 파코라반 스파소 등이 10%, 숙녀의류는 도니라이크 파비안트 폭스레이디 등이 20%, 수영복은 아레나 닥스 레노마 발렌시아가 미치코런던 등이 20% 할인된다.
□LG유통은 인터넷쇼핑몰 숍포인트(www.shoppoint.co.kr)를 LG마트(www.lgmart.co.kr)로 변경했다.
□LG홈쇼핑의 인터넷 쇼핑몰 LG이숍(www.lgshop.com)이 여행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영화의 배경이었던 명소를 찾아가보는 ‘스크린 여행’, 고객이 원하는 여행일정과 내용 등을 적어 메일로 보내면 그에 맞는 상품으로 여행계획을 짜주는 ‘맞춤여행 서비스’도 실시한다. 6월1일부터는 여행상품 동영상 서비스도 실시한다.
□서울 명동의 패션전문점 유투존은 개점 4주년 기념이벤트를 마련했다. 27일 오후 4시∼7시반에 스타들의 애장품을 판매하는 ‘인기스타 벼룩시장’을, 다음달 3일 오후 5시에는 ‘살사 댄스 경연대회’를 연다.
□갤러리아 백화점 압구정점은 31일까지 ‘영 페스티벌’행사를 실시한다. 20일 두차례 옥외광장에서 닉스 베이직 GV2 등이 참가하는 패션쇼를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