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우리 토요일 ▼
‘god 임창정의 음치와의 전쟁’은 마지막 수업으로 진행한다. 마지막 콘서트를 위해 ‘god’와 병석은 가수 박상민에게 노래 ‘그대 날 떠난 후로’를 배우고, 임창정과 규섭은 안무 연습에 열중한다. ‘스타 스쿨’에서는 인천 동산고를 찾아가 ‘불량 학생 길들이기’라는 주제로 이야기한다.
▼취재파일 4321▼
파견근로법이 시행된 지 만 2년이 되는 7월을 앞두고 파견 근로자들이 대량 해고의 위기에 처해있다. 단순보조업무에만 파견근로자를 고용하도록 한 법 취지와 달리 상당수 사업장에서 정규 업무에도 파견근로자를 고용하면서 2년이 지나자 새로운 파견근로자를 찾기 때문이다. 악용되는 파견 근로제의 문제점을 진단한다.
▼태조 왕건▼
양길과 복지겸의 예상과 달리 궁예가 복원으로 돌아오자 양길은 일단 의심의 끈을 풀게 된다. 은부는 이런 양길에게 대왕폐하라 부추기며 다시 궁예를 명주로 보내라고 청한다. 한편 도선에게 비기를 전수받은 왕건은 그 속에 아무 것도 적혀있지 않음에 놀란다.
▼생방송 음악캠프▼
‘아지트’란 테마로 펼친다. 특히 이번 무대는 뮤지컬 ‘캐츠’와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를 접목시켰다. J 백지영 ‘클론’ ‘문차일드’ ‘Fly To The Sky’ 등이 출연한다. 3집 ‘Only One’으로 컴백한 그룹 ‘신화’의 스페셜 무대도 꾸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