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의 딸
박여사가 남의 집 우유를 몰래 가져오는 것을 목격한 덕경은 우유를 주인에게 되돌려주라고 말한다. 광수는 덕경에게 그렇게 사소한 것까지 간섭하냐고 응수한다. 덕경은 김부장이 가족을 뒷조사해 누나의 결혼이 깨졌다고 알려주자 광수는 충격을 받는다.
◆칭찬합시다 여름 특집으로 마련한 ‘손에 손잡고’는 연예인 뿐만 아니라 시각장애인 척수장애인 일반인도 참가해 강원도 철원의 한탄강에서 래프팅에 도전한다. 두팀으로 나눠 시작한 래프팅은 척수 장애인들이 시각장애인들의 눈이 되어 주는 우정도 엿볼 수 있다.
◆즐거운 세계여행 세계 사진작가들이 가장 가보고 싶어하는 곳으로 알려진 미국의 산타페를 소개한다. 인디언의 영향을 많이 받은 산타페는 스페인식 건물과 고대 인디언 주거지로 추측되는 수많은 굴 등 미국에 있는데도 전혀 미국의 분위기를 느낄 수 없는 곳이다.
◆영상기록 병원 24시 연기 생활 17년만에 햄버거 아저씨로 인기를 모은 김명국씨. 그러나 기쁨도 잠시, 그에게 뜻하지 않는 불행이 찾아왔다. 4살난 아들 주호가 백혈병 진단을 받은 것이다. 명국씨는 아들의 병원비보다 어린 아들의 고통을 대신할 수 없다는 것이 더 괴롭다.
◆서세원 쇼 여름특집 ‘처녀들의 야밤 토크’. 개그우먼 송은이김지선, 가수 신신애, 탤런트 노현희 김지혜, 아나운서 임성민 등 각 분야의 미혼 여성들이 모여 ‘남과 여’에 관해 밝힌다. 김지선의 ‘연변 처녀의 사랑이야기’, 김지혜의 ‘MT가서 생긴 동료 후배의 나체쇼 이야기’ 등 입심대결이 벌어진다.
◆순풍 산부인과 이색적인 방법으로 심리 테스트를 서로 하며 재미있어 하는 병원 식구들. 김 간호사의 친구가 이를 보고 청혼했다는 말을 들은 영란은 심리 테스트 용지를 들고 오중의 일거수 일투족을 유심히 관찰한다. 한편 용녀는 화투를 치다가 지명에게 들켜 호되게 혼난 뒤 화투 인생을 회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