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의 TV연예(사진)▼
정우성 주진모 안성기와 중국 영화배우 장 즈이가 함께한 한중 합작 무협 액션영화 ‘무사’의 촬영현장을 소개한다. 또 한국영화 ‘공동경비구역 JSA’와 ‘시월애’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한다. 이지현 전혜진 김유미 한고은이 아나운서로 변신한 화보 촬영 현장도 찾아간다.
▼암 알아야 이긴다▼
골육종과 연부육종 편. 골육종은 뼈에서 생기는 가장 흔한 악성종양으로 주로 젊은 나이에 생기기 때문에 흔히 성장통으로 오인하여 치료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다. 골격근 지방 섬유조직 혈관 신경조직에 생기는 연부조직종양에 대해서도 알아본다.
▼드라마 시티―파혼전야▼
배호의 결혼식을 맞아 친구들은 대구에 함을 팔러 내려간다. 배호와의 사소한 술값 시비로 함을 팔러 가기 전부터 술에 취한 친구들. 함이 막 들어가려는 순간 신부 외삼촌의 예기치 못한 행동으로 신부가족들과 친구들 사이에 대판 싸움이 벌어진다.
▼수요예술무대▼
‘담다디’로 인기를 끌었던 가수 이상은이 유학생활 중 오랜 만에 출연한다. 그가 음악을 맡은 영화 ‘봉자’의 주제가 ‘She Wanted’와 ‘어기야디어라’를 들려준다. 새 음반을 낸 김동률과 ‘중독된 사랑’으로 인기를 얻고있는 조장혁의 무대도 이어진다.
▼악동클럽▼
친구들과 놀이공원에서 공포의 회오리 기구를 타기로 한 오토 일당들. 그러나 트위스터는 갑자기 사촌동생 스카티를 돌보게 되어서 포기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포기할 리가 없는 트위스터는 스카티를 밖에 세워 둔 채로 친구들과 공포의 회오리 기구를 타려하는데….
▼수요기획▼
2002년 월드컵 개최를 세계에 알리고자 한국 중국 일본의 젊은이들이 1100㎞에 이르는 동해를 열기구를 타고 횡단한다. 도전과 좌절이 교차로 거듭되던 한달동안의 준비상황을 동행취재하고, 긴박감 넘치는 열기구 한일동해횡단을 생생하게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