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TV가이드/8일]'VJ특공대' 外

입력 | 2000-09-07 18:58:00


▼VJ특공대(사진)▼

397명의 요리사가 만든 오징어 먹물요리, 굼벵이 샐러드, 미꾸라지소스구이 등을 선보인 신상품 발표회 현장을 찾아간다. 배곯는 아이들을 위해 절에서 고기를 굽는 스님들과 매달 2000 그릇의 칼국수를 노인들에게 대접하는 인천의 신석진씨의 따뜻한 사랑의 이야기도 담았다.

▼영화특급―람보▼

실베스터 스탤론 주연. 월남전에서 유일한 생존자인 람보가 옛 전우를 만나려고 어느 작은 마을에 간다. 낯선 부랑자가 나타나자 경찰은 람보를 유치장에 가둔다. 경찰관들의 학대행위에 람보는 월남에서 포로로 잡혀 고문받던 악몽이 되살아나 괴력을 발휘해 탈출한다.

▼르포 인사이드▼

‘이반’이라는 말은 ‘보통 일반인과 다르다’라는 뜻으로 동성애자들 사이에서 사용되는 단어이다. 청소년 동성애자들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자신들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이들이 말하는 사랑이 과연 진정한 사랑인지 지나친 우정인지 취재하고 그 대안을 모색해본다.

▼와 ⓔ 멋진세상▼

‘신 체험 멋진 도전’에는 미국 트윈스버그(쌍둥이마을)에서 열리는 쌍둥이 축제를 찾아간다. 이 축제는 해마다 2000여 쌍이 넘는 쌍둥이들이 전세계에서 찾아와 쌍둥이들의 권익과 친목을 다진다. 한국 대표로 가수 랑현 랑하가 참여했다.

▼이경실 이성미의 진실게임▼

4명의 여성들 중 성형수술을 하지 않은 진짜 ‘자연미인’을 찾아본다. 성형미인들의 수술 전 모습을 보여주고, 성형수술후 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미인들의 경험을 이야기한다. 또한 성형수술한 어머니가 자식에게 성형수술을 권할지 등도 이야기한다.

▼MBC스페셜―모녀▼

뇌출혈로 쓰러진 어머니 임정희씨(73)와 43세 노처녀로 어머니를 홀로 간호하며 사는 1남 6녀 중 넷째딸 정정희씨 모녀 이야기. 병든 부모를 둘러싼 가족들간의 갈등과 화해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돌아보는 계기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