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섬▼
론 하워드 감독. 멜 깁슨, 르네 루소 주연. 항공사 사장인 톰 멀린은 어느 날 아들 숀을 유괴당한다. 멀린은 수사진의 만류를 뿌리치고 유괴범과 약속한 장소에 나가지만, 수사진이 범인 중 한 명을 사살하는 바람에 아들을 찾는 계획이 수포로 돌아가자 범인의 목에 200만달러의 현상금을 건다.
▼특선 다큐멘터리―인도 생명의 신, 몬순▼
아시아 자연 다큐멘터리 1편. 오랜 건기 동안 가열된 공기가 상승하면 인도양에서 차가운 공기가 밀려들게 된다. 이것이 바로 인도에 우기를 몰고 오는 여름 계절풍인 몬순이다. 몬순이 시작되면 많은 비가 쏟아지고 몬순을 전후하여 많은 동물들이 짝짓기를 한다.
▼가을동화▼
신애는 은서에게 가족을 생각한다면 우리 곁에서 떠나라고 종용하지만, 준서는 떠나려는 은서를 붙잡으며 사랑을 고백한다. 결국 준서는 유미에게 사랑하는 사람이 따로 있다고 말해버리고, 그 상대가 은서라는 사실을 안 유미는 은서를 찾아간다.
▼클리닉 스페셜▼
요통의 통증 부위와 원인을 알아본다. 요통의 종류에는 급성, 만성, 재발성 등이 있다. 치료나 예방에는 운동이 가장 좋은 방법으로 알려져 있다. 초기에는 마사지나 스트레칭 같은 수동적인 운동이, 이후에는 허리 근육을 강화시키는 능동적인 운동이 좋다.
▼서세원쇼▼
올림픽 사격 은메달리스트 강초현을 만나기 위해 대전 유성여고를 찾아간다. 조성모가 지어준 별명 중 ‘깐순이’가 가장 맘에 든다는 17살 초현이가 서세원에게 사격 폼을 지도하는 모습 등을 공개한다. ‘토크박스’에서는‘ 이제는 말하고 싶다’라는 주제로 입심대결을 펼친다.
▼영상기록 병원 24시▼
물 속에서 한발로 거뜬이 이동하는 27세의 건장한 청년 이환경씨. 오른발이 절단됐지만된 채 왼발로 서 있지만 물 속에서는 누구보다 날렵하게 헤엄쳐 나가는 수영강사이다. 그는 대학 시절에는 유망한 레슬링 선수로 활동하는 한편 사회체육지도자가 되어 학생들을 가르치는 꿈을 키워나가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