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TV가이드/27일]MBC外

입력 | 2000-11-26 18:34:00


▼세 친구▼

웃고싶어라 편. 웅인은 양쪽 눈이 멍든 문숙을 보고 웃음을 참느라고 눈물을 흘린다. 이 눈물을 본 문숙은 동정의 눈물로 착각하고, 그날 밤 감동의 눈물을 흘린다.리며 일기를 쓴다. 효정은 동생 상면에게 패션감각을 키워야 한다며 홍석천의상실에 데려가고 석천은 상면에게 야한 옷을 입힌다.

▼생방송 퀵 서비스▼

‘스타 데이트’는 최근 데뷔 음반 ‘기약’을 낸 신인가수 김성집과 데이트한다. 영화 ‘장군의 아들’을 패러디한 ‘기약’의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고 촬영시 있었던 에피소드와 NG장면을 공개한다. 또한 그의 겨울 패션을 엿보고, 늦가을에 어울리는 애창팝을 부른다.

▼눈꽃▼

태빈의 귀국 축하모임에서 모멸감을 느껴 뛰쳐나온 선이는 뒤쫓아 온 태빈에게 “잠시나마 당신을 마음에 두었던 것이 부끄럽다”고 말한 후 뛰어간다. 인테리어 등 새 단장 준비 끝에 퓨전 레스토랑 ‘칠리칠리’가 문을 열고, 태빈 인하 선이는 오픈 기념회식 자리에서 다시 모이게 된다.

▼문화센터▼

피부미용에서부터 비만, 근육과 관절, 피로와 스트레스에 좋은 경락마사지법을 1주일동안 배운다. 첫 시간에는 경락마사지로 날씬한 얼굴 만들기에 도전한다. 혼자서 할 수 있는 자가 경락마사지와 얼굴의 골격을 예쁘게 살려주는 경락 마사지를 배운다.

▼엔포다큐―아는 것이 힘이다▼

청바지의 모든 것. 청바지의 나라 미국을 찾아가 청바지를 처음으로 만든 리바이 스트라우스의 성공전략과 세계 최초의 청바지는 어떻게 생겼는지 알아본다. 또한 21세기형 청바지를 공개한다. ‘파워닷컴’에서는 청바지 관리 노하우를 소개한다.

▼가족환상곡▼

학부모와 자식들의 열린 대화의 공간인 ‘이제는 말한다’는 인하대 부속고등학교 편. ‘축하합니다’는 고형락씨가 12년간 짝사랑한 친구의 누나 선양희씨와 결혼까지 골인하게 된 과정을 소개한다. 부모가 자식의 일상을 체험하는 ‘우리 아이는 지금’도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