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TV가이드/31일]MBC外

입력 | 2000-12-29 18:47:00


▼엄마야 누나야▼

학수를 만나고 나온 수철은 여경과 만나 서로의 취미가 PC게임이라는 것을 알고 언젠가 함께 게임 할 것을 기약한다. 한편 경빈은 승리의 방에서 처음으로 생모 영숙의 사진을 본다. 경빈은 충격이 크지만 겉으로는 관심 없다며 궁금하지 않느냐는 승리를 애써 외면한다.

▼2000년 N세대 보고▼

N세대의 문화코드를 읽는 옴니버스 형식의 다큐멘터리. 청소년 사이버 공동체 ‘사이버유스’, 학교생활의 잔잔한 에피소드를 유머스럽게 풍자해 발표하는 일명 유머작가 ‘여비’, 청소년 벤처기업 설립 1호 ‘윤주현’ 등 인터넷을 통해 디지털 환경을 생활화하는 N세대들을 만나본다.

▼송년특집 일요일은 즐거워▼

‘달려라 119’에서는 강호동 ‘핑클’ 야구선수 강병규가 양천소방서에서 119초 공익광고에 도전한다. ‘출발 드림팀’에서는 뉴밀레니엄 총결산으로 홍서범 임창정 유승준 이상인 고수와 정수근(야구) 여홍철(체조) 심권호(레슬링) 장재근(육상) 모지수(쇼트트랙)선수 등이 대결을 펼친다.

▼송년특집 생방송 퀴즈가 좋다▼

역대 달인 10명이 접전을 펼친다. 1라운드는 주관식 스피드 퀴즈, 2라운드는 객관식 15문제, 3라운드는 주관식 15문제를 푼다. 왕중왕에게는 2000만원 상금이 주어지고 반은 불우이웃에게 기부한다. 이 외에도 지금까지 기록들과 재미있는 장면 등을 보여준다.

▼지상 최고의 선물▼

의뢰인의 사연을 받아 잊지 못할 감동의 이벤트 선물을 전한다. ‘이등병의 편지’는 입대영장을 받고 고민하는 주인공에게 친구들이 잊지 못할 환송식을 해준다. ‘엄마 미안해요’는 ‘핑클’의 열광 팬이 엄마의 통장에서 몰래 돈을 꺼내 콘서트를 본 후 죄책감에 ‘핑클’에게 도움을 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