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천장, 고급스런 분홍빛 타일바닥에 화이트풍의 시원한 인테리어. 언젠가 와본 듯한 카페인데...
그렇다! 예전 이소라의 헬스비디오 1편이 촬영되었었던 카페 '닉스앤 녹스'가 올초 닥터케이로 이름을 바꾸었다.
하지만 쇼파나 의자정도만 바뀌었고 닉스엔 녹스의 분위기는 그대로 남아있다.
. 2층까지 틔인 높은 천정에는 하늘이 보이는 유리창이 달려 있어 카페 분위기를 더욱 밝고 시원하게 만들어 준다.
1층과 2층 다합쳐서 15테이블 밖에 안된다. 그 만큼 공간이 넓고 띄엄띄엄 테이블이 있어서 옆 테이블에 방해가 되지 않는다. 카페는 전체으로 하얀색 벽으로 되어 있다.
1층은 분홍과 하늘색 쇼파로 인테리어 되어 있고, 좀더 널찍하고 2층은 빨간색과 파란색 의자가 있고 좀더 아늑한 느낌이다. 2층으로 올라가는계단과 바닥은 나무제로 되어 있다.
왜 카페명을 바꾸었을까.
닥터 케이 사장님의 직업은 의사. 성은 김씨. 그래서 올초 이름을 닥터 케이로 바꾸셨다고 한다.
닥터케이는 예전 닉스앤 녹스시절 부터 시원한 인테리어로 유명했다. 이소라의 헬스비디오(1편),차승원의 헬스비디오가 이곳에서 촬영되었었고 ,뮤직비디오 촬영도 자주 있었던 곳이다.
무엇보다 다른카페에는 없는 1,2층이 탁 틔인 높은 천정때문이 아닌가 한다.
2층 카페치고는 천정이 꽤 높기 때문에 2층에서 바라본 1층 광경이 뮤직비디오에 많이 등장한다.
주류, 차, 식사 모두 가능하고 식사에는 모두 후식이 나온다. 식사는 11시까지 가능하다고.
닥터케이는 20대 여자분들이 주로 많이 찾는다고 하시는데 아주 매콤한 떡볶이가 여자손님들에게 인기메뉴이다.
로데오 거리에 위치해 있지만 골목 사이에 있어 아는 사람들만 올 수 있는 곳이다.
닥터케이는 날씨가 화창한 날 다시 찾아가고픈 느낌이 좋은 카페였다.
화장실은 1층에. 남여 따로. 아주 청결하다.
◇위 치
갤러리아 백화점 건너편 파리크라상 골목으로 직진. 베스킨라빈스에서 좌회전
오른쪽 ''탑스''사이 골목으로 100m직진하면 오른쪽에 위치.
◇버 스
갤러리아건너편 맥도날드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다. (한양아파트 정류장) / 한양타운쪽 (영동아파트)정류장을 이용해도 된다.
일반버스-21,63-1,78-1,77-1,1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