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엔터테인먼트]'게엄업계 취업전략 세미나' 24일 열린다

입력 | 2001-08-23 14:28:00


인터넷 채용정보 사이트 인크루트(www.incruit.com 대표 이광석)는 24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기념관 대공연장에서 '게임업계 취업전략 세미나'를 연다고 밝혔다.

인크루트는 최근 2조원대의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게임 업계에 대한 취업정보 제공을 위해 이번 세미나를 연다고 설명했다. 이 행사는 게임산업의 현황과 전망, 유망 게임직종 심층 해부, 게임회사 들여다보기, 게임업계 진출전략 등 4개 섹션으로 구성됐다.

‘게임산업의 현황과 전망’에서는 게임종합지원센터의 유승호 박사가 국내·외 게임시장의 규모와 전망, 게임업체 현황, 국내 게임업체 필요인력 수급현황, 게임산업 인력동향 등에 대해 설명한다.

‘유망 게임직종 심층 해부’에서는 '태울 슬레이어즈'의 김정태 기획팀장, 'JC 엔터테인먼트' 의 박용준 개발팀장, 넥슨의 정영석 디자인 팀장이 게임디자이너 등 직종별 직업 세계에 대해 소개한다.

이밖에 ‘게임업계 진출전략’에서는 게임아카데미의 황경식 본부장이 게임관련 학과·교육, 국가공인자격증을 중심으로 한 게임관련 자격증에 대해 알려준다.

이번 행사 주관사인 인크루트는 세미나장에 참가하는 모든 참석자들에게 무료 게임CD 등 7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문의 02-584-9900

박종우heyu@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