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천사
다소는 모든 아픔을 뒤로 한 채 딸 어진과 함께 자신이 자란 고아원으로 다시 돌아간다. 지수는 태웅을 도와주기 위해 경쟁사로부터 새 음료기획안을 받아 태웅이 기획한 것으로 꾸며 세현에게 넘긴다. 그러나 이미 경쟁사의 기밀자료인 것을 알고 있던 세현은 태웅의 사인을 받자마자 경찰에 신고한다.
◆동서는 좋겠네
변변한 직업이 없어 동생 동수의 결혼에 아무 도움도 주지 못하는 창수의 마음은 착잡하기만 하다. 이런 사위의 모습을 지켜보는 성자도 안타깝기만 하다. 한편 도현의 소아과를 찾은 혜수는 도현이 결근했다는 소식을 듣고 급히 오피스텔로 발길을 옮기는데….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승훈이 현희 집 논일을 도와주는 것을 목격한 동구는 경쟁에서 밀려버렸다며 실의에 빠진다. 보다못한 만길은 동구를 위로하러 읍내다방에 데리고 가 태자라는 다방아가씨를 소개시켜준다. 다음날 아침, 태자는 당돌하게 동구의 집까지 찾아오고, 이 소문을 접한 현희는 마음이 상한다.
◆반달 곰 내 사랑
달웅은 축구부 합숙소 화재 현장에서 정은을 구해낸다. 정은의 소식에 병원으로 온 경애와 형준은 달웅을 발견하고 씁쓸해 한다. 하지만 재만은 달웅에게 고마움을 표시하고, 형준에게 축구부 해체를 재고할 것을 지시한다. 정은은 달웅을 향한 마음이 사랑임을 확인하고 달웅에게 데이트를 신청한다.
◆허니 허니
원희는 주인을 잃어버린 강아지를 데려 와 자신과 진수의 이름을 따 ‘원수’라고 짓는다. 이후 원희는 원수의 사랑스러움에 빠져 진수에게 소홀히 대한다. 화가 난 진수는 원희가 아끼는 빨간 원피스를 개가 한 것처럼 자신의 이빨로 찢는다. 그러나 진수의 이빨에 낀 빨간 실 때문에 거짓말이 들통난다.
◆굿모닝 실버
실버세대를 위한 배낭 여행 정보를 제공한다. 은퇴 후 직업 배낭여행가로 제2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 김현 조동현 부부가 나와 배낭 여행 정보를 소개. 이들은 건강과 언어 문제를 절대로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나이가 들수록 활기차게 생활해야 젊음을 유지할 수 있다고 강조한다.
◆특집 수요예술무대
세계적인 리듬 앤 블루스 가수인 브라이언 맥나이트가 김광민 재즈밴드와 함께 출연해 새 음반 ‘수퍼 히어로’에 수록된 신곡과 ‘러브 오브 마이 라이프’ 등 히트곡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그룹 ‘솔리드’ 출신의 김조한과 ‘조 트리오’의 조규찬, 이은미가 열정의 무대를 꾸민다.
◆특종 사건파일
‘고압전선 위의 남자’는 패러글라이딩 초보자 이석규씨가 충남 보령의 옥마산에서 15만4000볼트의 고압선에 걸려 감전사할 뻔한 사건을 소개한다. ‘골프장에서 다이빙을’에서는 경기도 한 골프장 연못에 잠수해 들어가 골프공을 건져 장사하려는 삼형제의 사연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