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TV가이드/6일]'여인천하' '인간극장' 外

입력 | 2001-11-05 18:17:00


◆여인천하

박승지는 석고대죄를 하고 있는 윤비를 찾아가 ‘폐하여 본제로 내보낸다’는 전교문을 읽는다. 이 소식을 들은 경빈은 중전에게 달려와 자신과 복성군은 어떻게 하라는 말이냐며 원망한다. 윤비는 세자에게 경빈이 준 치부책을 건네주며 이것을 지니고 있으면 조정의 누구도 세자를 해치지 못할 것이라고 말한다.

◆인간극장

김선호씨(60)는 5년전 시력을 잃고 두 아들과 함께 바닷가에 산다. 두 눈을 잃고 어부로 다시 태어난 선호씨가 보여주는 삶의 뜨거운 열정과 두 아들의 효심이 펼쳐진다. 오랜만에 휴식을 가진 아버지 김선호씨는 집안 청소와 노래부르기로 무료함을 달래고, 아들은 아버지를 위해 하모니카를 선물한다.

◆서세원쇼

‘실루엣 토크’에서는 푼수연기가 돋보이는 김정은에 대해 알아본다. 김정은의 친동생과 성현아 송은이 김지훈 노정렬이 출연해 김정은의 일과 사랑에 대해 이야기한다. ‘스페셜 토크’에서는 김태욱 채시라 부부가 출연해 연애와 결혼에 얽힌 후일담과 출산 후 모유로 사랑을 전하는 채시라의 육아비법 등을 공개한다.

◆휴먼TV 아름다운 세상

9월 과로로 숨진 서울 강남의유명논술강사조진만씨.11월초 그의 강의를 수강한 수많은 학생들은 고인을위한생일파티를열어준다.그의 죽음을 눈물로 애도하며 그를 주저없이 ‘참스승’이라 부르는 학생들. 사제의 도가 사라진 이 시대에 그가 남기고간것은무엇인지 생각해본다.

◆자연 다큐멘터리

아프리카 다양한 개구리들의 생태와 특성을 소개한다. 개구리는 2억년 동안 물과 육지를 오가며 끈질긴 생명력을 과시해온 양서류다. 개구리는 헤엄치고 뛰어오르기 좋은 유선형 몸과 먹이를 잡기에 좋은 큰 입을 가졌다. 또한 개구리들이 생존하기 위해선 습기가 필요하며 나뭇잎으로 알집을 만들어 알을 낳는다.

◆미나

미나(채정안)는 콘서트 티켓이 5분만에 매진되자 준서(안재모)에게 축하를 받는다. 준서가 미나에게 스캔들의 위험을 경고하지만, 미나는 태훈(김승수)과의 사랑을 속삭이기에 바쁘다. 한편 준서는 모창가수 이벤트 무대에서 미나와 꼭 닮은 수련(채정안)을 보고 숨이 멎는다.

◆상도

상옥은 평양 기방에 있는 여동생 상희를 데려오기 위해 허삼보에게 돈을 부탁한다. 상옥은 의주 송방에게 빼앗긴 납청유기 선매권과 함께 큰 이익을 조건으로 제시하나 허삼보는 실없는 소리라며 거절한다. 하지만 허삼보는 홍득주가 정치수에게 유기전을 맡기려 한다는 사실을 알고 놀래 상옥의 제안을 받아들인다.

◆두 남자 쇼

‘스페셜 토크’에는 SBS공채개그맨 출신 심현섭 강성범 김준호가 출연한다.심현섭이과거‘이홍렬쇼’에서바람잡이만 100회를 기록한 사연과 공채 동기 지상렬이 한턱내겠다며 인천 연안부두로 불러놓고 바가지 씌운 사건 등 신인시절 일화를 이야기한다. ‘삼겹살 토크’에서는 봉숭아학당을 패러디한 가나다 토크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