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인천하
김씨는 난정에게 집에 들어와 상전 노릇을 해도 참을 수 있지만 서방님의 핏줄을 끊는 일은 결코 용서하지 않겠다고 말한다. 결국 난정은 윤비를 찾아가 아기를 낳기로 했다는 소식을 전한다. 윤비는 난정에게 아기를 낳으면 서출이 받는 멸시를 당하지 않도록 지켜주겠다고 약조한다.
◆뉴 논스톱
가수 홍경민이 동근의 형으로 특별 출연한다. 동근은 고향에서 형이 온다는 전화를 받고 두려움에 옷장 안에 숨는다. 동근은 자신보다 더 지저분한 경민에게서 도망치고 싶어 발버둥친다. 한편 인성과 경림은 스키장에 갈 기회가 생기지만 경림은 참가비가 10만원이라는 말에 아르바이트를 핑계로 빠지려 한다.
◆창작발레 춘향
한국 고전 ‘춘향전’의 극적 요소와 발레의 기교를 접목시켜 한국창작발레의 새 지평을 연 ‘춘향’을 방송한다. 월드컵 공연예술지원 작품으로 선정된 ‘춘향’은 이도령 역에 오윤환, 춘향역에 박선희가 열연한다. 문화관광부의 지원을 받은 이 작품은 국민대 무용과의 문영 교수가 안무를 맡았다.
◆현장르포 제3지대
아동학대 문제에 적극 대처하기 위해 지난해 10월 마련된 한국이웃사랑회의 1391 아동학대 신고전화 상담원들의 24시를 취재한다. 상담원들은 아이가 학대받는다는 증거가 확보되면 형사와 함께 현장으로 출동해 부모를 검거하고 아이를 보호소에 맡기는 등 사건이 해결될 때까지 수사관 못지 않게 힘든 작업을 한다.
◆미나
미나는 보육원에서 수련과 쌍둥이 자매라는 사실을 알게된다. 준서는 수련에게 태훈을 속이고 결혼하면 너만 불행해진다며 여기서 멈추라고 설득한다. 수련은 미나가 쌍둥이 언니라는 사실을 모르는 채 미나를 원망하며 몰아붙이다가 태훈에게 발각된다.
◆자연다큐멘터리
아프리카의 발굽 동물을 소개한다. 아프리카의 초식동물 중에서 발굽 동물은 기린처럼 발가락이 짝수인 부류와 코뿔소처럼 홀수인 두 그룹으로 나뉜다. 발굽동물 중 유일하게 물 속에 사는 하마는 부력으로 2t에 달하는 몸을 지탱하고 얼룩말들은 줄무늬로 새끼들이 어미를 알아볼 수 있게 한다.
◆류시원 황현정의 나우
‘스타들의 이유있는 외도’에서는 스타들의 겸업과 부업을 소개한다. 가수 구준엽은 가수에서 패션 디자이너로 활약중이다. 또 스타들이 경영하는 옷가게와 노래방 등을 공개한다. ‘나우스페셜’에서는 가수 성시경의 하루 일과를 소개하고 성시경과 여자 연예인들이 이색 궁합 테스트도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