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TV가이드/21일]'베스트극장' '가요콘서트' 外

입력 | 2001-12-20 17:25:00


◆베스트극장

돈을 밝히는 황재는 아이를 못낳아 강제이혼 당한 미숙이 시어머니와 길거리에서 싸우는 것을 목격한다. 미숙이 위자료를 많이 받았을 것이라는 생각에 황재는 의도적으로 그녀에게 접근하고, 입양을 하고 싶었으나 남편이 없어 어려웠던 미숙은 황재에게 입양수속을 밟는 기간 동안만 계약결혼하자고 제안한다.

◆가요콘서트

태진아가 로커 김종서의 ‘대답 없는 너’를 부르며 문을 연다. 발라드 가수 이기찬이 임주리의 ‘립스틱 짙게 바르고’를, 장나라가 ‘서울 탱고’를 부른다. 김수희가 겨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김현식의 ‘내 사랑 내 곁에’를, 송대관이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를 열창한다.

◆시네클럽-크리스마스에 눈이 내리면

장동홍 감독. 김현주 박용하 김지영 주연. 바이올리니스트였던 홀아버지 밑에서 자라던 송희(김현주)는 아버지마저 잃고 난 뒤 초등학교 친구 수안(박용하)을 운명처럼 사랑하게 된다. 12년의 세월이 흐른 뒤 유치원 교사가 된 송희는 수안과 재회하지만 그의 곁에는 약혼녀 유정(김지영)이 있다.

◆특선 다큐멘터리

‘사하라의 비밀의 화원’편. 뜨거운 태양과 모래바람만이 연상되는 사하라 사막 한 가운데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대자연의 걸작이 숨어있다. 대협곡과 기암절벽 사이로 흐르는 물, 그 속에서 살아가는 물고기와 악어떼 개구리, 유럽에서 날아드는 철새들이 이루는 장관을 카메라에 담았다.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

띠 동갑인 젊고 예쁜 아내와 사는 40대 일만은 밤이 무섭기만 하다. 우연히 일만은 아내가 친구와 통화하면서 ‘젊은 남편이랑 살아서 좋겠다’고 말하는 것을 엿듣고 자격지심에 사슴 농장, 성인 용품점을 전전한다. 그러나 일만은 성생활 문제로 이혼당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점점 이상해진다.

◆사랑은 이런거야

훈숙은 아침부터 진호가 출근시켜 준다며 찾아오자 부담스러워진다. 금난은 당장 한비를 데려가라는 오복을 찾아가 일주일만 봐달라고 부탁한다. 병두는 가정부마저 한비를 들먹이자 금난에게 한비가 누구 애냐고 추궁하고 결국 변명하던 금난은 훈숙의 애라고 털어놓는다.

◆박수홍 박경림의 아름다운 밤

‘딱 걸렸어’에서는 다섯 남자 그룹 ‘god’의 왁자지껄 토크를 선보인다. 멤버들이 학창 시절 추억과 처음 만났을 때 느낌 등을 털어놓는다. ‘박고테 프로젝트’에서는 박경림이 본격적인 댄스 수업을 하며 그룹 ‘캔’에게 발성법을 배우고 ‘모서리 창법’을 전수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