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의 명절 '설날'과 커플의 명절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게임업체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게임유통사 써니YNK(www.ynk.co.kr)는 오는 17일까지 자사가 서비스중인 온라인 미팅게임 '캔디바'(www.candybar.co.kr)에서 온라인 테마기획 상품전 이벤트 '발렌타인데이와 설날이 만났을 때'를 연다.
이 이벤트는 '스윗 발렌타인' '골든 프린세스' 등의 파티복 아이템, '천마문 당의' '연지당의' 등 한복 아이템, '러브 초코 날리기' '복주머니 날리기' 등 특별한 음향효과 기능을 가진 게임아이템 등을 구입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MP3 CD플레이어, 백화점상품권, 불가리 향수, 문화상품권, 휠이 포함된 '나스카레이싱4', '쓰론 오브 다크니스' 등을 경품으로 준다.
게임유통사 한빛소프트(www.hanbitsoft.co.kr)도 오는 16일까지 자사 유통게임 3종을 구입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한 '발렌타인 러브 초콜릿' 이벤트를 연다.
이 이벤트는 '엠파이어 어스' '카운터 스트라이크' '에일리언VS프레데터2'를 구입한 게이머에게 초콜릿을 증정하는 행사로 온라인쇼핑몰인 게임씨디(www.gamecd.co.kr), 인터파크(www.interpark.com) 등에서 진행된다.
게임유통사 조이온(www.joyon.co.kr)은 오는 10일까지 영화배급사인 20세기 폭스사와 공동으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연다.
이 이벤트는 자사가 운영중인 '고스트리콘' 사이트(www.joyon.co.kr/~ghost)의 '퀴즈'에 참가한 게이머 중 100명을 추첨해 영화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 시사회에 초대한다. 또 5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시식권이 포함된 '마르쉐' 달력, 만원권 '마르쉐' 시식권,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 O.S.T, 노튼가방, 로레알 가르니에 헤어팩 등을 준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0일, 17일 양일에 걸쳐 실시되며 확인은 '고스트리콘'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PC방 프랜차이즈 업체 지앤아이엔터프라이즈(대표 안병걸)도 오는 24일까지 '2시간14분이면 사랑이 이루어진다' 이벤트를 연다.
이 이벤트는 전국의 라이코스스테이션TIC 매장에서 2시간14분 이상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214명을 선착순 선정해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을 준다. 또 이벤트기간 중 각 매장에서 회원가입한 게이머 두 쌍에게는 영화 '반지의 제왕'에 등장했던 '절대반지'를 준다.
박광수thinkpark@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