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우리는 스키를 가르치던 다인이 사고를 당할 뻔하지만 가해자가 다인이 장애자라고 무시하자 감정이 폭발한다. 결국 모두 경찰서로 불려가고, 은자는 이 일을 모두 다인의 탓으로 돌리며 둘 사이를 떼어 놓으려 한다. 그러나 우리는 다시는 다인을 놓지 않을 것이라며 다인과 결혼을 선언한다.
◆VJ특공대
경기 산본의 한 신축 아파트 단지에 본격적인 이사철을 앞두고 입주 행렬이 줄을 잇고 있다. 입주자들을 따라 모여든 고객 유치를 위한 영업맨들과 중국집 배달원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이들로 벌어지는 사건을 담았다. 각양각색의 유행 립스틱의 세계와 자갈치 시장 아지매들의 삶의 현장도 들어가본다.
◆시네마 천국
정월 대보름을 앞두고 영화 속 다양한 달의 이미지를 탐구한다. 최초로 달에 대한 이야기를 한 영화 ‘달나라 여행’(1902년), ‘늑대인간’ ‘하울링’ 등 늑대 인간 영화의 계보, 달을 매개체로 사랑에 빠진 남녀의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로맨스 코미디 ‘문 스트럭’ 등 달과 관련된 영화들의 계보를 살펴본다.
◆쇼킹 M
신승훈의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그는 신곡 ‘사랑해도 헤어질 수 있다면’을 비롯해 영화 ‘엽기적인 그녀’의 주제가 ‘아이 빌리브’와 히트곡 ‘엄마야’ ‘처음 그 느낌처럼’ 등을 부른다. 문희준은 ‘데블 오브 엔젤’ ‘레드 앤 화이트’를, 이기찬은 ‘어떤 말로도’, 엄정화는 ‘괜찮아요’, ‘원타임’은 ‘어머니’를 열창한다.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
윤정은 딸(나라) 하나 만큼은 부러울 것 없게 키우겠다고 다짐한다. 화장품 살 돈도 아끼는 윤정이나 딸을 위해서는 한 벌에 30만원이 넘는 옷과 비싼 학습지도 아깝지 않다. 스트레스로 자해 성향까지 보이는 딸을 보면서도 윤정의 욕심이 그치지 않자 남편은 이혼을 결심한다.
◆시네클럽-미스 다이아몬드
마이클 카렌 감독. 산드라 스파이헤르트 주연. 섬나라에서 단란한 가정을 이루며 사는 게 소망인 라나는 보석만 훔치는 미모의 20대 여성이다. 최초로 독일산 다이아몬드 전시회가 열리는 뒤셀도르프 컨벤션 센터에 침입해 보석을 훔쳐 달아나던 리나는 보험사의 엉성한 경비원 팀에게 잡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