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햇빛사냥
첫 회. 지방의 한 호텔 리조트에서 일하는 희주(김지수)와 태경(하지원)은 파렴치한 지배인 끈끈이에게 그동안 당한 만큼 복수하고 리조트를 떠난다. 끝까지 쫓아오는 지배인 일당을 따돌리고 이들은 동욱(김호진)을 찾아 리조트에 온 무용(최철호)의 트럭을 얻어타고 무사히 서울에 도착한다.
▣ 오픈드라마-남과 여
한국판 ‘사랑과 영혼’이다. 죽은 지연은 살았을 때의 일들을 잊지 못해 괴로워한다. 결국 주연은 사랑하는 영하의 살아가는 모습을 마지막으로 보기 위해 현재로 온다. 영하는 사랑하던 여인이 사고로 세상을 떠나자 실의의 나날을 보낸다. 어느 날, 영하는 주연과 닮은 여성을 발견한다.
▣ 최고의 요리비결
신미혜씨와 함께 양념 공식으로 만드는 호텔 한식조리법을 일주일간 전한다. 첫 시간에는 호텔식 갈비구이와 양파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를 만들어 본다. 호텔식 갈비구이의 기본 양념 공식은 간장 설탕 물을 1:0.5:3의 비율로 맞춘다. 양파 드레싱은 식초 설탕 소금의 비율을 1:1:0.3으로 하는 게 좋다.
▣ 인간극장-자매
영미와 상미는 간호사관학교와 해군사관학교를 지망하는 자매다. 영미는 삼수생이고 상미는 재수생으로 사관학교를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이 모이는 학원에 합숙하며 공부하고 있다. 이들 자매와 이혼후 하루에 14시간 이상씩 택시운전을 하며 두 딸을 뒷바라지하는 어머니의 희망을 담았다.
▣ 전파견문록
탤런트 강부자 정태우, 가수 은지원이 출연한다. ‘퀴즈, 회전목마’에서는 어린이와 출연자들이 회전판 위에서 재치와 순발력을 겨룬다. ‘퀴즈 순수의 시대’에서는 서민기 어린이가 ‘누가 이거 놨을 때 빨리 잡아야 돼요’ ‘엄마 옆에 딱 달라붙어 있는 사람은 이걸 못해요’ 등 문제를 낸다.
▣ 아카데미 시상식 생중계
미 LA 코닥 시어터에서 열리는 제74회 아카데미 시상식 전 과정을 6시간 30분 동안 독점 생중계한다. 오전 10시 반에 시작되는 시상식에 앞서 2시간 동안 ‘뷰티풀 마인드’ ‘반지의 제왕’ 등 주요 부문 후보에 오른 작품들을 살펴보고 유력 수상후보 인터뷰를 방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