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구두
승희는 모든 사실을 털어놓았다는 황국도의 전화를 받고 선우에게 간다. 선우를 찾아가던 김 회장은 교통사고를 당하고 승희는 교통사고 현장을 목격하나 도와주지 않는다. 김 회장은 죽고 박 기사도 의식불명이 되자 승희는 안도한다. 그러나 박 기사의 의식이 돌아오자 승희는 박 기사의 생명 유지 장치를 제거하려 한다.
◆제국의 아침
혜종은 서른 넷의 나이로 후사도 정하지 못한 채 죽는다. 왕규와 황태후 오씨 등은 왕식렴파에게 빌미를 주지 않으려 혜종의 죽음을 비밀로 하고, 왕식렴과 왕요 형제를 태자 책봉식에 초청해 제거하기로 계획한다. 그러나 혜종의 임종소식을 들은 왕식렴파는 왕규의 계획을 눈치채고, 도성 함락을 위한 전투령을 내린다.
◆특집다큐-히딩크와한국축구, 500일의 도전
4일 월드컵 첫승을 거둔 한국. 2000년 11월부터 한국대표팀을 이끌어온 거스 히딩크 감독을 통해 세계가 놀랄 만큼 변신한 한국 축구의 현재와 미래를 진단한다. 히딩크의 선수 및 감독 시절의 다양한 자료를 공개하고, 히딩크의 눈에 비친 한국축구도 새롭게 진단한다.
◆한중수교 10주년 특별기획-중국의 한국인
중국 화북 평원의 동쪽에 위치한 연안도시 텐진은 중국 4대 직할시 중 하나이다. 텐진의 ‘신세기 태권도관’ 원장인 정근표 사범(44)은 중국인 제자들에게 태권도를 가르친다. 북경에서 중국태권도 국가대표를 지도하던 정 사범은 중국인들에게 태권도의 정신과 기술을 전파하고 있다.
◆목표달성 토요일
새 코너 ‘강호동의 천생연분’은 연예인이 참가하는 미팅 프로그램이다. 이날은 탤런트 이정진 이종수 정다빈 한채영 양미라, 개그맨 윤정수, 가수 황보 제이 등이 게임과 대화를 통해 서로의 호감도를 알아보고 ‘킹카’ ‘퀸카’를 뽑는다. 새 코너 ‘jtl의 개 키우기 일기-개 두 마리’에서는 장우혁의 애완견이 등장한다.
◆세계 명작 만화-노틀담의 곱추
집시들이 파리에서 신나는 공연을 벌인다. 공연 소리를 들은 장클로드는 집시들을 혼내주러 가지만 아름다운 소녀 멜로디를 보고 반한다. 그러나 멜로디의 오만한 태도에 화가난 장클로드는 멜로디를 처형하려 한다. 이때 노틀담 성당의 종지기인 곱추 콰지모도가 멜로디를 구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