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여자들
연희는 택수와 정화의 불륜을 고발하기 위해 대자보를 만들어 회사에 붙인다. 회사 안은 떠들썩 해지고 택수는 놀라 정화를 다그친다. 열매는 봉출을 김산에게 인사시키나 김산은 결혼을 승낙할 수 없다며 봉출을 망신시킨다. 신호와 재경은 인천점을 살리기 위해 수박이벤트를 준비하지만 인구의 방해로 어려움을 겪는다.
◈명성황후
미우라는 조선 왕비를 시해하는 것만이 일본의 기득권을 지키는 방법이라고 생각하고, 훈련대가 해산하는 날을 거사일로 삼는다. 이에 대원군은 왜인들이 중전을 시해한다는 소문이 있으니 조심하라고 말한다. 그러나 명성황후는 개의치 않고 훈련대만 해산하면 조선은 완전한 자주독립을 얻을 수 있다고 한다.
◈와 ⓔ멋진세상
‘신인류를 찾아라’에서 독일에서 수염으로 개성을 연출하는 사람들의 모임 ‘아름다운 수염클럽’을 소개한다. ‘신체험 멋진도전’에서는 개그맨 정성호가 영국 콧츠월드의 치즈굴리기대회에 도전한다. 탤런트 고두옥이 뉴질랜드에서 줄을 타고 하늘을 나는 신종레포츠 ‘플라이 바이 와이어’도 도전한다.
◈기분전환 수요일
‘결정 맛대 맛’에서는 경상도와 전라도 음식의 맛대결을 펼친다. 마산의 ‘아귀찜’과 전주의 ‘콩나물 국밥’의 맛을 비교한다. 아귀찜 팀은 이성미 하일이, 콩나물 국밥 팀은 김현철 조미령이 나온다. 최신 트렌드를 알아보는 ‘유행의 발견’에서는 다양한 마술의 세계와 이면에 숨은 비밀을 알아본다.
◈21세기 여성특강-이건홍의 여성과 경제학
여성들이 홀로서기뿐 아니라 독립적으로 살림을 꾸려갈 수 있는 재테크 철학과 노하우를 전한다. ‘제1편 행복한 재테크’에서는 저축금액보다 저축기간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강조한다. 노후 행복에 대한 보장은 젊었을 때 준비하는 게 좋다는 점을 사례를 들어 설명한다.
◈인간극장
지난해 8월 방송된 ‘무림일기-고수를 찾아서’의 후속편. 장태식 정유진 김재영 봉필남은 전국을 돌며 태권도 택견 태극권 합기유술 극진가라데 등 다양한 무술의 고수를 만나 대련한다. 네 젊은이는 무애타이 고수에게 체력의 중요성을 듣고, 올 가을 극진가라데 일본대회를 앞두고 강도 높은 훈련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