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TV하이라이트/11일]'부부 클리닉-사랑과 전쟁' 등

입력 | 2002-10-10 17:40:00


◆부부 클리닉-사랑과 전쟁

‘부부, 늪에 빠지다’ 편. 인애는 남편에게 여자(선주)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지만 잠시 지나가는 바람으로 여기고 덮어둔다. 그러나 남편은 계속 이혼을 요구한다. 힘들어하는 인애에게 한 남자가 다가오고 둘은 가까워진다. 인애는 선주가 남편과 자기를 떼놓기 위해 남자를 매수했다는 것을 알게된다.

◆오남매

창민은 자신의 아버지에게 깊은 원한을 가진 듯한 정식에게 진실을 알아내겠다고 말한다. 정식이 그런 창민의 말을 무시하자 창민은 자기 집안의 몰락을 바라냐고 묻는다. 김인달은 정임과 정식을 이혼시키겠다고 말한다. 창민도 처음부터 잘못된 결혼이었다며 법률 지식을 총동원해 정식의 숨통을 조이겠다고 한다.

◆베스트극장-꿈★은이루어진다

봉구네 가족은 큰 빚을 남기고 돌아가신 아버지를 원망한다. 가족은 어딘가에 아버지가 유산을 남겼을 것이라며 돈을 흥청망청 쓴다. 그러나 돈은 어디에서도 나타나지 않는다. 서로에게 냉담했던 가족들은 어머니의 품에서 아버지의 진정한 유산을 발견한다.

◆VJ특공대

일산 행주대교 북단에서 파주 문산읍 자유의 다리까지 46.6㎞에 이르는 자유로의 두 얼굴을 따라간다. 오전에는 출근인파를 위해 김밥과 토스트를 팔고 오후 7시가 되면 성인용품과 불법 테이프 판매 트럭, 카폭주족, 아베크족 등이 북적거린다. 2층 관광열차와 노래방 시설을 갖춘 식당 칸 등 중국 열차의 진풍경도 전한다.

◆와우 동물천하

주인과 함께 성화봉송 완주에 나선 맹인 안내견 ‘바다’의 감동적인 도전기를 공개한다. 26년 동안 야생의 악어들에게 맨발로 맞선 악어 사냥꾼의 동고동락 현장을 찾아간다. 영화에 출연하는 삽살개 ‘댑빵이’와 다이어트중인 몸무게 180kg의 바다사자 ‘동산이’의 이야기도 전한다.

◆한선교 정은아의 좋은 아침

‘금요스페셜 스타인간 극장’에서는 김두한의 딸 인 탤런트 김을동이 아버지 김두한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그는 김두한이 1970년 동아방송 특집 ‘노변야화’에서 당시 권오기 동아일보 논설위원과 대담을 나눈 육성 자료를 공개한다. 이 내용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마 ‘야인시대’의 자료로 활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