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TV하이라이트/8일]'베스트극장' 등

입력 | 2002-11-07 18:08:00


◆베스트극장-아버지대 아들

병두(고명환)는 난생 처음 마음에 드는 여자 연희(윤지숙)를 만난다. 그러나 병두의 아버지(박인환)는 연희의 이모(안해숙)를 사랑하게 된다. 둘 중 한사람이 사랑을 양보해야할 처지다. 이처럼 꼬인 상황을 풀어나가는 아버지와 아들의 모습을 훈훈하게 담았다.

◆스타 도네이션-꿈★은 이루어진다

신개념 기부 프로그램 첫회. 드라마 ‘한 지붕 세 가족’에서 순돌이네 식구로 출연했던 탤런트 임현식 박원숙 이건주가 경기도 파주에 있는 파주 보육원을 찾아간다. 그들은 아이들의 식사를 도와주고 자전거를 고치거나 함께 공을 차기도 한다. 대형 TV도 선물한다.

◆영상기록 병원 24시

원경양(4)은 선천성 면역결핍증인 하이퍼 아이지엠을 앓고 있다. 5월 원경양의 가슴 아픈 사연이 방영된 뒤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여줬다. 그룹 ‘쿨’의 멤버 이재훈도 방송을 보고 원경양을 찾아가 노래를 만들어주기로 했다. 현재 원경양은 4번째 재발한 폐렴으로 병원에 입원중이다.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

철진은 다섯 살 연상인 선아와 결혼했다. 처음에는 편안하고 이해심 많았던 연상의 아내가 결혼한 지 10년이 되자 잔소리가 늘고 남편을 감시하느라 여념이 없다. 철진은 아내의 의심이 심해지고 친구 남편들과 자신을 비교하면서 자존심을 긁어대자 이혼을 결심한다.

◆시네클럽-더블보더

월터 힐 감독. 닉 놀테 주연. 1987년작. 태양이 이글거리는 텍사스를 배경으로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고뇌하는 보안관 잭에 초점을 맞춘 영화. 순찰대원 잭 벤틴(닉 놀테)은 죽마고우 캐시가 마약 밀매 조직의 큰 손임을 알고 고민에 빠진다. 캐시는 돈으로 잭을 매수하려 하자 잭은 캐시에게 결투를 신청한다.

◆폭소클럽

개그맨 심형래가 바보연기를 하게 된 사연, 김영철이 성대모사를 하면서 만난 사람들에 얽힌 에피소드를 밝힌다. 개그맨 김성규 최민석이 새롭게 꾸민 ‘시커먼스’ 병원 이야기가 펼쳐진다. 마술사 이은결이 카드마술의 비밀을 공개하고 이봉원의 ‘기둥서방 연가’, 장하나의 ‘우리몸의 신비’가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