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할 때 생리주기를 이용하면 살이 쉽게 빠진다는데 정말인가요?”
생리뿐 아니라 여성 신체 변화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알기 쉽게 소개한 인터넷 사이트가 새로 문을 열었다. 생리대 전문 브랜드 위스퍼가 17일 오픈한 생리 전문 사이트 ‘마이위스퍼(www.mywhisper.co.kr)’가 그 주인공.
위스퍼는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마이 위스퍼’ 주요 페이지를 차례로 구경하는 ‘집들이 이벤트’, ‘즐겨찾기 등록 이벤트’ 등을 통해 디지털카메라, 세븐라이너, 버버리 향수, 위스퍼 시스템 팩 등을 제공하는 행사도 내달 31일까지 한다.
위스퍼 마케팅 담당 이우경 부장은 “국내 산부인과 진료의 80%가 생리 관련인데도 정확한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사이트가 부족했다”며 “새로 오픈한 사이트는 여성의 고유한 신체 특성에 대해 재미있고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사이트의 간판 스타는 분당 차병원 산부인과 안명옥(安明玉) 박사 등 전문의가 칼럼을 게재하고 무료로 1 대 1 상담을 하는 ‘위스퍼 클리닉 센터’. 또 회원이 생리주기를 입력하면 언제나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신체 리듬 맞춤 스킨 헤어 손질법, 다이어트 관련 정보도 제공한다. 16세 이상의 여성을 위한 위스퍼 메인 사이트와 16세 미만의 ‘생리 새내기’를 위한 톡투걸(talk2girl) 사이트도 마련해 연령에 따른 눈높이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성엽기자 cpu@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