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 여자
정철이 세자 책봉 문제를 선조에게 주청한다는 사실을 알게된 인빈 김씨는 신성군과 함께 선조 앞에서 통곡한다. 선조는 세자 책봉을 입에 담는 이들은 빨리 죽기를 바라는 무리이라며 대로한다. 임해군은 세자 책봉이 어렵게 되자 수모를 참지 못하고 이산해와 김공량을 해치기로 마음을 먹는다.
◆요리보고 세계보고
‘루마니아 요리의 모든 것’ 2부. 루마니아의 중앙을 가로지르는 카르파티아 산맥에는 늑대 곰 멧돼지 등 야생 동물이 많다. 이로인해 루마니아에는 야생동물 요리가 발달해 있다. 공인 사냥터 인근에 있는 곰 요리 전문 식당에서는 곰발바닥 요리를 해준다.
◆현장르포 제3지대
자신과의 처절한 승부에 도전하는 ‘울트라 마라토너’의 세계를 소개한다. 울트라 마라톤은 마라톤 풀코스인 42.195km보다 훨씬 먼 거리를 달린다. 9월10일 오전 5시에 45명의 마라토너들이 인천 강화도 창후선착장에서 강릉 경포대 해수욕장까지 무박 3일간 311km ‘서바이벌 마라톤’에 도전했다.
◆상두야, 학교 가자
상두는 학교에 자퇴서를 낸다. 월세방에서 쫓겨난 세라는 갈 곳이 없어 심란을 찾아간다. 은환은 세라가 심란의 딸인 팔란이란 사실을 알게 된다. 은환은 상두의 제비 행각을 말리기 위해 무도회장으로 뒤따라가고 세라는 자신이 보리의 엄마라고 밝힌다.
◆스타캡슐
7집 음반 ‘내츄럴’을 발표한 이기찬이 일주일동안 VJ로 나온다. 그는 7집 수록곡인 발라드곡 ‘자꾸만’과 ‘사랑했어요’, 댄스곡 ‘조심해’와 8년 가수 생활에 얽힌 일화들을 공개한다. 그는 방송에 대해 묘한 징크스도 있고 춤과 관련해 아픈 기억도 있다. 연예계 친구들 사이에서 일어난 일들도 공개한다.
◆퀴즈 죽마고우
인천시 대인고와 청각장애 특수학교인 인천 성동학교 학생들이 함께 한다. 본선 1차 경기인 ‘카드 뒤집기 바쁘다 바뻐’게임에서는 남녀 혼성 6팀이 접전을 펼쳤다. 장애체험 경기인 ‘수화 스피드’ 게임에서는 대인고 학생들이 온 몸으로 문제를 설명하고 성동학교 학생들이 답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