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TV하이라이트/6일]'누구누구 ' 외

입력 | 2003-12-05 17:52:00


◆누구누구

남자팀은 이훈 김남진 최정원 앤드, 여자팀은 바다 조여정 서민정 김효진이 출연한다. 남자팀의 추억 속 주인공은 첫 미팅에서 만난 여성이 나온다. 이훈은 여성에게 빨간 장미꽃을 선물하며 얼굴이 빨개지고, 김남진은 과묵함을 내세웠다. 여자팀은 고교시절 가장 기억에 남는 괴짜 친구가 나온다. 그는 즉석 공연도 펼쳤다.

◆2003 사랑의 이름으로

1부에서는 탤런트 김혜자와 마술사 이은결이 불우아동 사례를 소개하고, 가수 서영은과 ‘유리상자’가 사랑의 메시지를 노래로 전한다. 2부에서는 탤런트 정영숙이 이웃집 할머니와 단둘이 사는 승미의 일일엄마로 나선다. 3부에서는 비 성시경 이수영 은지원 등 가수들이 사랑과 희망의 축하무대를 펼친다.

◆성장드라마-반올림#

옥림은 모범생 언니 예림과 남동생 하림 사이에서 살아남기 위해 어릴 때부터 집안의 궂은 일을 다 해왔다. 어느날, 옥림은 어머니에게 침대를 사달라고 조르고 어머니는 흔쾌히 허락한다. 그러나 부푼 마음을 안고 매장에 간 옥림에게 어머니는 언니의 헌 침대를 쓰라고 하고, 언니에게 새 침대를 사준다.

◆생방송 잘먹고 잘사는 법

‘몸이 좋아하는 여행’에서는 전북 완주군을 찾는다. 이곳에서 ‘검은 모래 찜질’과 ‘얼음방’으로 냉증을 이기는 찜질 요법이 유명하다. ‘성공! 10억 보고서’에서는 평범한 회사원에서 자판기 사업에 성공한 고정윤씨의 성공 스토리를 분석한다. ‘스타추천’에서는 자연식 식단으로 체질을 개선한 탤런트 오미연이 나온다.

◆진주목걸이

인숙은 준혁의 부모에게 난주만 며느리로 받아준다면 모녀의 연을 끊고 살겠다고 사정한다. 기남 곁을 떠나려던 난주는 다시 기남을 만나 눈물을 흘리고, 기남은 천천히 인숙을 설득해보자며 난주를 달랜다. 난주는 기남과 인숙이 함께 하는 저녁 약속을 잡는데, 이를 모르는 인숙은 그 자리에 준혁을 부른다.

◆회전목마

수형은 은교의 고민이 남자 친구 때문이라면 더 이상 고민하지 말라고 충고하지만, 은교는 자꾸만 우섭의 나약한 모습이 떠올라 고통스럽다. 진교는 성표가 사기 당한 사실을 은교에게 털어놓으면서 돈을 빌려달라고 부탁한다. 진교는 그 돈을 성표 앞에 내놓지 못하고 고민하다 새엄마가 빌려줬다고 둘러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