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랑18세
혁준은 정숙을 도망치게 하고 혼자 제갈파를 상대하며 위기에 빠진다. 간신히 도망친 정숙은 대로변에서 씨름선수단 버스를 억지로 세우고 그 버스는 혁준을 둘러싼 제갈파 일당들에게 돌진한다. 정숙은 혁준을 찾아 응급실을 돌아다니다 흰색 시트가 덮인 곳에 혁준의 이름이 써진 것을 확인하고 통곡한다.
◆최수종쇼
‘기쁜 우리 노래방’ 패러디 특집을 꾸민다. 마돈나로 변신한 김완선, 전인권 모창이 일품인 김학도, 트럼펫과 트럼본으로 리키마틴 춤과 노래를 재해석한 영남대 음대 학생들이 나온다. ‘대화야 놀자’에서는 영화계 감초인 이문식 이성진 조미령 조형기가 출연해 방송에 늦어 거짓말하다 틀통난 사건 등을 말한다.
◆PD수첩
‘전격검증, 분양가 40%폭리’편. 분양원가 공개로 인해 드러나고 있는 건설업계의 폭리구조를 취재했다. 상암동 아파트 분양원가 공개 이후 의혹이 잇따르고 있다. 주택공사가 분양원가 공개를 꺼리는 이유를 짚고 실제 건설업체 내부 건축비 원가자료를 입수해 평당 건축비를 파헤친다.
◆스릴천국 테마파크
미국의 ‘시더 포인트’ ‘켄우드 파크’ 등 세계 유명 놀이공원을 소개한다. 짜릿한 스릴을 전하는 ‘매그넘 XL’, 엄청난 속도로 달리는 ‘스틸 팬텀’ 등 박진감넘치는 롤러코스터의 세계를 선보인다. 영화 속으로 들어가는 듯한 느낌을 직접 받을 수 있는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3D기술도 소개한다.
◆성녀와 마녀
수영과 식사를 하기 위해 작업실을 나가던 형숙은 오국주와 마주친다. 오국주는 형숙의 따귀를 때리며 하필 안원석의 아들이냐고 말한다. 이혼 문제가 정리되기 전에 형숙은 오국주에게 자신과 수영의 관계가 탄로나자 좌절한다. 세준을 만난 수미는 하란을 위해 아무것도 하지 말라고 말한다.
◆이것이 인생이다
1993년 국내에 레게 음악을 처음 선보인 뮤지션중 하나인 그룹 ‘닥터 레게’의 보컬 김장윤씨(38). 국회의원을 지낸 아버지와 미스 코리아 출신의 어머니 사이에 태어난 그는 완고한 아버지의 반대를 무릅쓰고 음반을 냈다. 2년여간 왕성하게 활동했던 그는 마약 사건에 연루돼 내리막길을 걷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