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TV하이라이트/2일]‘베스트극장-풀밭 위의 식사’ 외

입력 | 2004-04-01 18:25:00


◆베스트극장-풀밭 위의 식사

지원(김태연)은 대학입학 후 첫 미팅에서 ‘폭탄’으로 찍혀 왕따를 당하고 바람둥이 용준(여현수)에게 이용당한다. 2년 뒤, 성형수술과 다이어트로 미모를 갖춘 그는 복수를 하기 위해 용준에게 접근한다. 용준은 애인 나리(이혜미)를 두고 지원에게 데이트를 신청한다.

◆진실게임

일본에서 특집으로 마련한다. 김한석 이광기 송은이 안선영 황보가 진실 판정단으로 나온다. 일본 온천에서 매혹적인 네명중 한명이 남자다. 판정단은 이 남자를 찾아내야 한다. 그러나 남녀를 분간하기 어려운 아름다움과 현란한 방해 작전으로 판정단은 혼란에 빠진다.

◆코미디쇼 4막 5장

‘절대음감! 맞춰 BoA요’에서는 필리핀의 민요 ‘아낙’에 도전한다. 노래를 완성하지 못하면 벌칙을 받는다. ‘NG는 없다’에서는 제작진이 제시한 엉뚱한 상황에서 드라마 ‘모래시계’의 일부를 NG없이 연기해야 한다. ‘이경래의 폭탄쇼’에서는 개그맨 이경래가 ‘성화 봉송주’를 만든다.

◆오픈 스튜디오

최근 재테크 관련 동호회와 까페가 2000개 이상 운영되고, 재테크 학원과 강좌가 인기를 끌고 있다. ‘나의 꿈 10억 만들기’ 저자 김대중씨와 조흥은행의 서춘수 재테크 팀장이 ‘10억 만들기 열풍’에 대해, ‘짠돌이 까페’의 운영자인 이대표와 홍경옥씨는 절약 재테크에 대해 조언한다.

◆퀵 앤 데드

샘 레이미 감독. 샤론 스톤, 진 해크만 주연. 복수심으로 가득찬 정체 불명의 여인 엘런이 리뎀션이라는 마을에 나타난다. 리뎀션에는 악마같은 통치자 헤롯이 있다. 헤롯은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하려는 목적으로 거액의 상금과 목숨을 건 권총 대결을 마련한다. 엘런도 이 대결에 참가한다.

◆부부 클리닉-사랑과 전쟁

은영은 가게 임대료를 터무니없이 올려달라는 집주인 상필이 추근대자 기겁한다. 그러나 상필은 남편 명호의 절친한 친구였다. 은행원 명호는 상필이 큰 돈을 자기 은행에 맡기자 좋은 친구라며 두둔한다. 하지만 상필은 술자리에서 명호의 시선을 피해 은영에게 키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