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비요뜨 ‘내 여자친구’편=“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라고 말하는 남성의 목소리(장혁)가 들린다. 여자(전지현)는 허리를 꺾어 림보를 하고 손목을 꺾으며 팔씨름을 하기도 하며 갑자기 장미꽃 가지를 뚝 꺾기도 하는 왈가닥이다. 마침내 조용한 강의실에서 떠먹는 요구르트 제품 ‘비요뜨’를 꺾어 먹는 그녀. 네모난 통 안에 요구르트와 시리얼이 따로 담겨 있어 통 가운데를 뚝 꺾어야 섞어 먹을 수 있다는 제품의 특징을 부각시켰다.
▽KT 전화 ‘3분 대박 대축제’편=유선전화로 남자친구(정태우)에게 전화를 건 여자(정다빈)는 “3분만 통화하자”며 애타게 매달린다. 그러나 붓글씨를 쓰는 남자는 곁에서 떡을 써는 어머니(금보라)의 눈치를 보며 전화를 끊으려 한다. 눈물을 흘리던 여자. 마침내 통화시간이 3분을 넘자 함박웃음을 짓는다. 3분을 채워야 자동적으로 응모할 수 있는 경품 프로모션 ‘3분 대박 대축제’에 참가하기 위해 애태우는 여자의 모습을 코믹하게 그렸다.
▽SK텔레텍 ‘스카이 헤드업’편=두 손에 글러브를 끼고 힘을 겨루는 남녀. 검게 그을린 근육질 몸매의 남성이 압승할 법한 상황이지만 웬일인지 남자는 일방적으로 당하기만 한다. 여자의 마지막 펀치가 얼굴에 적중하자 고개를 숙이며 코피를 쏟는 남자. 상태를 살피기 위해 뒤로 다가간 여자는 코피를 멈추려고 고개를 젖힌 남자의 머리에 부딪혀 뒤로 넘어지는데….
▽SM5 ‘김광민, 이현우편’=‘아끼는 사람에게 추천하는 자동차’라는 콘셉트로 시작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 2탄. 형광등을 바꿔달면서 고심하는 이현우의 모습과 김광민의 애정 어린 목소리가 오버랩된다. “형광등 하나 바꾸는 것도 한밤중 전화해 묻는 현우에게 잔고장이 없어야 한다는 SM5를 추천합니다. 당신을 잘 알기 때문에….” 광고 제작사인 웰콤측은 ‘추천합니다’라는 주제로 평소 절친한 파트너 모델을 속속 등장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