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현대사
6·25 특별기획 ’살아 돌아온 망자, 조창호’ 편. 스무 살에 6·25 전쟁에 참전했다가 43년간의 포로 생활을 마치고 칠순의 나이에 귀환한 육군 소위 조창호씨의 실화를 다뤘다. 현재 북한에 있는 국군 포로는 2000여명. 조씨처럼 북한을 탈출해 입국한 포로는 40여명에 지나지 않는다.
◆베스트극장
‘이영숙 사진관’ 편. 김수정 극본, 이재규 연출. 비내리는 밤, 유봉석(박철민)이 운영하는 사진관에 매력적인 여자 이영숙(예지원)이 찾아온다. 누드 사진을 찍어달라는 그녀의 부탁에 봉석은 어리둥절하지만 묘한 감정을 느끼며 사진을 찍는다. 그녀는 남편에게 보내줄 사진이라며 비밀을 당부한다.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
‘나도 몸짱 아내를 갖고 싶다’ 편. 이벤트 회사에 다니며 날씬한 모델을 자주 만나는 기태는 뚱뚱한 아내 민정을 늘 구박한다. 남편 앞에서 옷 벗는 것이 두려워 부부 관계도 꺼리게 된 민정. 어느 날 남편의 권유로 민정은 헬스클럽에 다니고 그곳에서 친절한 강사를 만나 점점 친해진다.
◆진실게임
‘변신왕을 찾아라’ 편. 3개월만에 몸무게를 150kg에서 75kg으로 뺐다는 근육맨, 성형 수술로 ‘폭탄’에서 ‘킹카’가 된 미녀, 몸무게를 40kg에서 90kg으로 불린 여대생, 사진 하나로 얼짱 사이트 1위를 차지한 소녀 등 4명 중 변신을 하지 않은 한 명을 가려낸다. 출연자들의 변신 전과 후의 사진이 공개된다.
◆행복이란 무엇인가
제5부 ‘조롱골 3대의 작은 이야기’ 편. 강원 홍천군 내촌면 조롱골에서 유기농법으로 채소를 기르고 염소를 키우며 사는 가족을 소개한다. 가장인 할머니 이순로씨(64)는 환경 및 소비자 운동가 출신으로 15년 전 이곳에 정착해 아들 휘광씨(37)와 손녀 다은양(7)과 함께 살고 있다.
◆히스토리 스페셜 의문의 추락
1990년대 3건의 비행기 추락사고로 600여명이 사망했다. 사고 비행기는 TWA 항공사 소속 800, 스위스에어 111, 이집트에어 990. 사고기는 모두 미국 뉴욕 JFK 공항에서 이륙한 뒤 추락했다. 수사팀은 이 비행기들이 중앙 연료 탱크의 폭발로 추락했다는데 초점을 맞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