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는 7월 31일까지 ‘베컴과 함께 하는 펩시 썸머 페스티벌’을 벌인다. 네 가지 형태로 진행되는 이 행사의 첫 번째는 ‘사연을 적으면 꿈은 이뤄진다!’. 베컴을 만나길 원하는 사연을 응모하면, 2명을 선발하여 스페인에서 베컴을 만날 기회를 준다.
‘행운번호만 치면 베컴 경품이 팡팡!’행사에서는 펩시 캔 바닥과 페트 뚜껑 상단에 찍힌 행운번호를 홈페이지(www.pepsi.co.kr)와 KTF 휴대전화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사진을 보내거나 퀴즈를 푸는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드럼세탁기(5명), 디지털카메라(15명) 등 푸짐한 경품을 준다.
▽에버랜드는 여름 바캉스철을 맞이해 7월 9일부터 9월 9일까지 대형 야간 이벤트 ‘올림푸스 나이트 페스티벌’을 연다. 제작비 100억원 이상이 들어간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쇼 ‘올림푸스 판타지’와 150만개 전구 불빛으로 이루어진 야간 퍼레이드 ‘문 라이트 퍼레이드’ 등 대형 이벤트를 준비했다.▽경방필백화점은 19일까지 구입금액의 5∼7%에 해당하는 사은품과 함께 바캉스 특별기획행사를 연다. 1층 ‘해변잡화 특가전’에서는 베르사체 선글라스 17만원, DKNY 선글라스 13만2500원 등 여름 필수 패션 잡화를 50% 이상 싸게 판다.
▽롯데호텔 제주는 8월 1일부터 14일까지 ‘서머 콘서트 퍼레이드’를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 연다. 세계 최대의 공연 예술 축제인 영국 ‘에딘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에서 수상한 ‘도깨비 스톰’의 타악 퍼포먼스, 마술사 이은결의 마술 쇼, 그룹 ‘자전거 탄 풍경’의 공연 등이 펼쳐진다. 투숙객은 무료로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으며 일반인은 2만원, 초등학생 1만원의 입장료가 있다.
▽피자헛 해운대점은 7월 21일부터 8월 20일까지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고객에게 직접 주문을 받아 고객이 있는 장소로 배달해주는 ‘해변 마케팅’을 진행한다. 속초점도 7월 10일부터 인근 속초해수욕장 입구에 직원이 대기하며 직접 주문을 받고 배달해줄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