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TV하이라이트/25일]‘타임머신’ 외

입력 | 2004-07-23 18:14:00


◆타임머신

1990년7월31일 야구광(가명)씨는 해태 타이거스가 한 점도 내지 못하자 화가 나 술을 마신다. 그는 상대팀인 빙그레 이글스의 중견수 이상훈 선수를 위협하기 위해 경기장으로 들어갔다가 경찰에게 끌려나왔다. 옛 야구 스타들의 명장면과 노래 ‘100명의 위인들’을 패러디한 ‘100명의 프로야구인들’ 뮤직비디오를 보여준다.

◆드라마시티-아나그램

인간의 존엄성을 무시한 잘못이 결국은 부메랑처럼 자신에게 되돌아온다는 줄거리의 스릴러. 아들의 수술을 앞둔 이 형사는 유령 병원에서 하루 밤 동안 기괴한 사건을 겪는다. 김윤석은 세파에 찌는 이 형사를, 안내상은 그를 폐 병원에 몰아 넣는 조폭 두목을 연기한다.

◆웃음을 찾는 사람들

‘비둘기 합창단’에서는 그룹 ‘클레오’, 일락, 탤런트 정동남이 출연한다. ‘클레오’는 섹시한 춤과 사오정 성대모사를, 일락은 가수 김종민의 성대모사를 선보인다. ‘병아리 유치원’에서는 모델 안계범과 현영이 아동복 모델로 등장해 CF를 패러디한다. ‘고운말 드라마’에서는 인기 드라마 ‘파리의 연인’을 패러디한다.

◆도전! 지구탐험대

탤런트 김효정이 미국에 가서 ‘플로 라이드’(Flow Ride)에 도전한다. 플로 라이드는 인공 파도에서 즐기는 서핑 레포츠다. 그는 이 곳에서 파도의 흐름을 읽는 방법을 배우고 균형 감각도 키운다. 여자축구선수 유문희는 태국의 인기스포츠인 ‘세팍타크로’를 체험한다. ‘세팍타크로’는 한국의 ‘족구’와 유사하다.

◆TV 동물농장

태국 북부지역 우타이타니 악어농장에 있는 한국 테마동물원의 악어 조련사들과 취재진이 30여 마리의 공룡악어 수송작전을 위해 모였다. 공룡악어는 다 컸을 경우 길이 5m, 무게 900kg으로 세계 21종의 악어 중 가장 난폭하다. 조련사들은 악어를 밧줄로 묶어 끌어내려고 하고, 사육장의 물을 뺀 뒤 악어와 씨름하기도 했다.

◆일요일 일요일 밤에

‘러브 하우스’에서는 전국 순회 일정의 첫편으로 전남 해남에 사는 진지수양(12)의 집을 방문한다. 진양은 3년전 부모의 사업 실패와 죽음으로 집안 일을 도맡고 있다. ‘대단한 도전-소림신공 2편’에서는 균형 감각과 허벅지 근육을 단련시키는 한발 가부좌와 철봉에 매달려 발차기를 연습하는 음양팔각에 도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