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동물 농장
강아지 ‘웅자’가 1년 만에 다시 등장한다. 누나의 초대로 미국에 가는 주인 ‘강군’을 따라 이번엔 미국 할리우드에 가게 된 웅자.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스포츠 견공 ‘타이슨’과 만난다. 보드를 안정적인 자세로 타는 것은 물론 ‘턴’하는 고난이도 기술까지 구사하는 타이슨이 웅자와 개인기 대결을 펼친다.
◆단팥빵
남준과 가란은 우연히 만난 혜잔과 점심을 먹으며 불편한 표정을 숨기지 못한다. 관하는 가란을 두고 페어플레이를 하자고 제안하지만 남주는 “나는 더티플레이를 하겠다”고 말한다. 가란은 아이들과 물고기를 잡으러 가기로 하는데, 느닷없이 관하가 따라 나선다. 물놀이 중 아이 한 명이 물 속에 빠지고 관하가 그 아이를 구한다.
◆애정의 조건
만득은 은파가 미리 도시락을 준비해 주어서 기분이 좋다. 은파는 성기 어머니가 끈질기게 연락하는 탓에 어쩔 수 없이 돈을 준다. 애리는 집에 오다가 이 광경을 목격한다. 애리의 문병을 간 윤택은 은파와 마주친다. 은파는 자신을 냉정하게 대하는 윤택을 보고 씁쓸해 한다. 기자를 찾아간 복실은 말실수를 해서 쫓겨난다.
◆KBS스페셜-온난화의 저주, 보이지 않는 공포, 오존
이제 건강한 사람도 오존의 위험에 노출돼 있다. 대기 중 오존을 비롯한 광화학 스모그의 농도를 정밀 분석한다. 오존이 어떤 과정을 통해 호흡기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지 살펴본다. 오존의 영향에 대한 동·식물 실험결과를 공개하고 천식 및 호흡기 질환 환자가 증가하는 원인이 오존이라는 것을 증명해 본다.
◆일요일은 101%
‘MC 대격돌’ 코너에서 조혜련이 랩 실력을 선보인다. 자신을 ‘석사출신’이라고 주장하는 조혜련의 어록이 또 하나 공개된다. ‘아름다운 만남’코너에서 힙합 가수이자 영화배우인 양동근을 만나본다. ‘골목의 제왕’에서는 전원주, 박상민 정흥채 등 출연자들이 골목대장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대결을 벌인다.
◆타임머신
용하다고 소문난 서울의 어느 처녀 무당집. 그 무당에게 궁합을 봤던 한 여인이 2년 만에 찾아왔다. 궁합이 좋다는 말에 결혼했지만 성격 차이로 이혼 한 것. 속사정을 모르는 무당은 “집에 손재수가 있으니 조심하라”라고 둘러댄다. 그리고는 점이 틀릴까 걱정되어 자신이 직접 그녀의 집에 들어가 2천여만 원어치의 물건을 훔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