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위크엔드 플라자]패션&뷰티

입력 | 2004-08-19 16:28:00


□RMK가 ‘에나멜 샤인 더블 칼라즈’를 출시했다. 슬림한 패키지 안에 크림 타입의 아이 컬러와 립 컬러가 함께 담겨 있다. 1960, 70년대 패션 사진의 에로티시즘에서 영감을 얻어 성숙하고 세련된 여성상을 표현한다는 설명. 금색 아이 컬러와 빨강색 립 컬러, 흰색 아이 컬러와 오렌지 립 컬러 등 10가지 배합이 있다. 4만7000원.

□한국능률협회 사회교육원이 두발 두피 전문가 과정을 개설했다. 탈모 치료, 피부 관리, 발 관리, 전문 숍 운영, 고객 관리 등을 강의한다. 매주 토요일 오후 2∼6시, 8주간 진행된다. 28일까지 신청 가능. 교육비는 56만원. 02-719-1425

□클라이드가 다음달 말까지 여성 바지 구매 고객에게 벨카프를 무료 증정한다. 벨카프는 벨트와 스카프의 합성어로 스카프를 벨트 대신 활용해 로맨틱한 캐주얼 패션을 연출하는 아이템. 드라마 ‘파리의 연인’의 김정은이 벨카프 패션을 선보인 바 있다.

□청바지 편집 매장 ‘더 랩’이 서울 현대백화점 목동점과 무역센터점에 문을 열었다. 에이지 진, 야눅 진, 제임스 진, 페이퍼 데님, 블루 컬트 등 다리가 길어 보이는 수입 프리미엄 청바지들을 판매한다. 백화점 매장 방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5만원 상당의 청바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션 임부복 브랜드 ‘에프이 스토리’가 경기 성남시 분당 삼성프라자에 11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2000년 런칭 이후 스타일 있는 패션 임부복을 선보인 이 브랜드는 임산부용 카고 팬츠를 비롯해 임산부용 요가와 피트니스 라인도 강화했다.

□다미아니가 ‘에덴 컬렉션’ 하트 목걸이(사진)를 출시했다. 이브를 유혹하는 뱀이 또아리를 튼 모양에서 모티브를 얻은 디자인. 촘촘히 세팅된 다이아몬드들이 나선형으로 내려가며 하트 모양을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가네보가 모공 파우더와 우루오이 침투 마스크를 출시했다. 모공 파우더는 피부 모공을 커버하면서 피지가 과다하게 분비되는 것을 조절한다는 설명. 우루오이 침투 마스크는 사용하기 편리한 시트 타입으로, 콜라겐 성분이 피부 재생 효과를 준다는 설명. 8g 1만1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