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껏 물오른 연기로 지난해 각종 영화 시상식을 휩쓸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장진영. 각종 CF를 통해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는 최근 한국 최초 여류 비행사 박경원의 삶과 사랑을 다룬 새 영화 ‘청연’을 촬영 중이다.
영화제를 통해 고혹적인 드레스로 섹시미를 뽐내다가도, 편안한 티셔츠와 청바지로 발랄한 모습을 보여주는 그는 자타가 공인하는 패션리더.
‘Give & 기부’를 위해 기증한 아이템 역시 그의 패션 센스가 돋보이는 CK 캘빈 클라인의 블랙 슬리브리스 톱. 시크한 검은색 시폰 소재에 꽃 모양 코르사지와 허리 부분의 스트링 디테일로 로맨틱한 감성을 더한 디자인이다.
“파티나 각종 모임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을 아이템으로 골랐다”는 그는 “어려움에 처한 어린이들에게 작은 위로와 용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가 기증한 시폰 톱에 청바지를 매치하면 섹시한 파티룩이 되고, 슈트 안에 입으면 요조숙녀 분위기를 낼 수 있어 다양하게 변신할 수 있다.
정윤기 스타일리스트 intrend07@yahoo.co.kr
☞ 장진영 '검은색 시폰 톱' 경매참가 Go
◇스타애장품 경매는 다음주 월요일(13일) 오후 2시까지 동아닷컴(www.donga.com)에서 진행됩니다. 지난주 배우 차승원이 기증한 ‘헌팅 월드’ 가방은 ID myeunha님께 28만7500원에 낙찰됐습니다. 수익금은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www.goodneighbors.org)를 통해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의 결식아동들에게 115개의 도시락으로 전달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