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TV하이라이트/13일]‘야심만만 만명에게 물었습니다’ 외

입력 | 2004-09-12 17:49:00


◆ 야심만만 만명에게 물었습니다 차승원 장서희 손태영 성지루 성동일이 출연한다. 이들은 ‘객지생활에서 가장 서러울 때’에 관해 남녀 1만명이 응답한 설문조사 결과를 맞춘다. ‘생일이나 명절날 혼자 보낼 때’ ‘주변에서 자취한다고 부러워 할 때’ ‘집에서 맛있는 음식 해 먹는다고 전화 왔을 때’ 등을 둘러싸고 각각의 경험담도 말한다.

◆ 러브 앤 로맨스

영국의 다큐멘터리 제작사 ‘파테 잉글랜드’사가 사랑 로맨스 여성 결혼을 소재로 제작한 8부작 다큐멘터리. 첫 회 ‘섹스어필 이야기’에서는 섹시함을 느끼게 되는 대상을 분석한다. 섹스어필의 실체와 ‘섹시하다’는 말의 근원을 짚고 섹시함을 드러내 보이기 위한 도구의 변천 과정도 전한다.

◆ 오! 필승 봉순영 첫회. ‘최고 유통’의 후계자가 교통 사고로 갑작스럽게 사망한다. 그러자 신 회장(여운계)는 윤 비서(장용)를 불러 20년 전 서랍 속에 넣어 둔 사진을 보여주며 “이 아이를 찾아 오라”고 지시한다. 부산 자갈치 시장 건달 오필승(안재욱)은 시장 사무소에서 돈을 훔쳐 달아나다가 윤 비서와 마주친다.

◆ 영웅시대

해방 이후, 태산은 예전의 자동차수리공장을 되찾아 ‘세기’라는 이름을 내걸고 다시 시작한다. 대호도 무역업을 다시 시작해 사업 기반을 다져나간다. 그러나 불안정한 치안으로 국수공장과 양조장에 폭도들이 들이닥친다. 소희 혜영 자매에게땅문서 통장 현금궤를 넘기고 있던 강 영감의 집에 강도가 들어온다.

◆ 한민족 리포트

‘나는 오사카인 입니다’ 편. 재일동포 3세인 조박씨(47)는 영어강사, 통기타 가수, 1인극 배우, 비평가 등 1인 다역을 한다. 키 180cm, 몸무게 110kg인 그는 강한 일본인이 되기 위해 유도를 하기도 했다. 그러나 지금은 일본에서 차별받는 이들의 애환과 희망을 노래한다.

◆ 아쿠아키즈

새 만화시리즈 첫회. 바나나 비치에서 유적 발굴 작업을 하던 비코 박사는 바다 속에 잠긴 아키 문명의 건축물을 발견한다. 이 사실이 TV에 방영되자 보물 사냥꾼들이 몰려온다. 비코 박사를 돕던 지노와 얀 헤미는 위험을 무릅쓰고 아키 문명의 비밀을 찾아 모험을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