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동안 인터넷으로 부족한 공부 보충하세요."
200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추석 연휴기간에도 긴장을 늦춰서는 안 된다. 온라인 수능 관련 업체들도 출제 가능성이 높은 핵심 내용을 간추려 정리한 '추석 특강'을 마련하고 수험생들을 기다리고 있다.
코리아에듀(www.koreaedu.com)는 26~29일 영역별 핵심정리와 문제풀이가 가능한 '긴장해! 점수 상승의 짜릿한 추석특강'을 서비스한다.
5개영역 16강좌이고 각 강좌는 50분씩 총 12회 진행된다. 추석연휴가 지난 뒤에도 수능시험 때까지 반복해서 들을 수 있다.
이투스(www.etoos.com)는 수험생들이 추석연휴 기간에 취약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보충하고 실전 대처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120여개 강좌로 이뤄진 '추석특강'을 준비했다.
비타에듀(www.vitaedu.com)는 '수능 만점 예약 테마 38선 족집게 특강'을 마련해 27일부터 서비스한다.
25일 개통한 '2005학년도 수능 온라인 설명회'에서는 영역별 대표강사들이 9월 모의평가의 영역별 평균 성적을 분석하고 이를 통해 올해 수능의 난이도를 예상한다.
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도 '파이널 특강 시리즈' 2단계로 예상 문제풀이를 중심으로 한 40여개 강좌를 선보인다.
디지털대성(www.ds.co.kr)은 언어 수리 외국어 실전 문제풀이와 사회탐구 과학탐구 단기완성 등 '막판 뒤집기 23개 강좌'를 내놨다.
스카이에듀(www.skyedu.com)도 '2005 만점 기원 수능 마무리 특강' 시리즈로 개념 정리와 실전 문제풀이 위주의 `파이널 강좌'를 마련했다.
홍성철기자 sungchu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