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미아니가 ‘세인트 앤드루’ 반지(사진)를 선보였다. 전체적으로 X자 형태인 반지에는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촘촘히 세팅돼 있고 그 사이에 루비, 사파이어가 각각 세팅돼 있다. 풍부한 컬러의 원석들이 섞여 있어 감각적이면서도 클래식하다는 설명.
□크리스티앙 디오르가 ‘멜리스 트로터 브라운’ 시계를 선보였다. 크리스티앙 디오르 영문 로고가 새겨진 갈색 캔버스 시곗줄과 스틸 소재 시계판이 심플하다는 설명.
□일본 통신판매 화장품인 오르비스가 메이크업 베이스인 ‘스무즈 매트 베이스’를 출시했다. 파운데이션 사용 전에 모공이 넓은 콧방울 등에 발라주면 모공을 가려준다는 설명. 1만6000원. 또 전속모델 유민의 이름을 딴 립스틱 ‘유민 밀키핑크’를 출시했다. 까칠한 입술에도 매끄럽게 발린다고. 1만7000원(31일까지 신발매기념 1만6000원). 080-301-5050 www.orbis.co.kr
□현대홈쇼핑이 가수 구준엽과 동덕여대 의상학과 간호섭 교수가 직접 디자인한 캐주얼 브랜드 ‘G-LIMT’를 선보였다. 20, 30대 남녀를 타깃으로 한다. 모피 60만원대, 가죽 재킷 25만원대, 니트 15만원대.
□㈜이지함이 ‘지앤비 화이트 크림’을 출시했다. 항산화 효과가 있는 녹차의 폴리페놀 성분을 농축한 제품으로 피부 미백 효과가 뛰어나다는 설명. 오일 프리 제품으로 인터넷 사이트(www.ljhmall.com)와 이지함 피부과에서 구입 가능하다. 50g에 7만7000원.
□롯데백화점 본점이 15∼17일 3층 패션플러스숍에서 ‘면접 코디룩 특집전’을 연다. 아이잗바바, 벨라디터치, 솔레지아 등 의류 브랜드가 참여해 면접용 베스트 아이템을 소개한다. 패션 코디 전문가 2명이 상주해 고객에게 코디를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