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TV하이라이트/27일]‘부모님 전상서’ 외

입력 | 2004-11-26 18:20:00


◆부모님 전상서

창수는 성실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딸 수아의 지원을 받아가며 노력한다. 집에서 결혼을 독촉받는 형표는 “매일 야단만 치는 와이프를 얻기 싫어 성미와 결혼하지 않겠다”라고 말한다. 정환이 포장마차를 개장하는 날, 옥화는 김밥을 준비하는 등 분주하다. 하지만 창수가 오자 분위기가 썰렁해진다.

◆토지

첫회. 1894년 가을, 서희(배나연)와 봉순(김한비)은 윤씨부인(김미숙)의 눈을 피해 농악패를 따라 나선다. 김환(김유석)은 윤씨부인의 집에 머슴으로 들어온다. 하지만 최치수(박지일)는 왠지 김환이 낯익다. 마침 화적떼가 마당에서 놀던 서희와 삼월에게 달려온다. 김환은 서희를 피신시키고 화적떼와 맞선다.

◆특선다큐-미지의 세계

‘눈사태, 그 실체를 파헤친다’ 편. 1999년 2월 23일, 알프스 산맥의 갤투어에 눈사태가 발생했다. 2분 만에 건물 7채가 무너지고 31명이 사망했다. 그러나 몇차례의 컴퓨터 시뮬레이션에서는 눈사태가 갤투어에 도달하지 않았다. 이 의문을 풀기 위해 과학자들은 6개월간 위험한 실험을 감행했다.

◆음악 캠프

가수 비가 일일 MC로 나선다. 비의 ‘이츠 레이닝’과 휘성의 ‘불치병’이 1위 대결을 펼친다. ‘컴백 스페셜’에서는 새 음반을 낸 옥주현이 ‘캐치’, 록 밴드 ‘넬’이 ‘땡큐’를 부른다. ‘지누션’이 ‘전화번호’, ‘드렁큰 타이거’가 ‘편의점’, ‘에픽하이’가 ‘레슨2’로 힙합 무대를 선보인다. 라이브의 여왕 인순이가 ‘하이어’를 열창한다.

◆대한민국 1교시

‘대결 김 vs 리’에서는 8명의 연예인들이 힘을 합쳐 1초에 82번의 박수를 치는 조영춘씨와 150여가지의 화려한 기술을 자랑하는 줄넘기 왕 김수열씨에게 도전한다. ‘탈출! 품행 제로’에서는 안재환 정형돈 토니안 황보 자두 김형중이 인도 독일 베트남 스위스의 식사 매너를 배운다.

◆한강수 타령

단옥은 태근을 상냥하게 대하려 하지만 태근은 들은 척도 하지 않는다. 준호는 가영의 어머니에게 술을 권하고, 신률은 조용히 웃기만 한다. 가영은 준호에게 “취했으니 그만 집에 가라”고 하지만, 준호는 못간다고 버틴다. 가영의 어머니는 준호에게 “이제 그만 가영을 포기하라”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