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브랜드 ‘프레드’가 ‘럭키 참 팔찌’(사진)를 선보였다. 무궁화, 중국 옷, 미국 달러, 러시아 말굽, 프랑스 네잎 클로버 등 7개국의 행운과 성공을 상징하는 7개의 장식이 팔찌에 대롱대롱 매달려 있는 디자인.
○비오템 옴므가 브랜드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5월 20일부터 24일까지 모나코에서 열리는 ‘포뮬러 원 그랑프리 자동차 경주대회’를 참관할 남성 고객 한 명을 뽑는다. 세계 19개국 남성 고객 60명을 초대하는 이벤트. 한국 대표 고객으로 선정되면 4박 5일 동안 VIP 부스에서 경기를 관람하고, 모나코 관광을 할 수 있다. 다음 달 말까지 전국 비오템 매장에서 응모권을 작성해 신청하면 4월 1일 개별 통지된다.
○오메가가 ‘레일 마스터’ 시계(사진)를 출시했다. 시계 문자판 지름이 5cm에 이르는 빅 사이즈이다. 심플한 스테인레스 스틸 케이스와 갈색 악어가죽 줄의 배합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됐다는 설명. 150m 방수 기능. 325만 원.
○로레알파리가 ‘소비자 앰배서더’를 모집한다. 자신만의 쇼핑 노하우를 온라인 또는 로레알파리 매장에 제출하면 3개월에 100명씩 선정한다. 소비자 앰배서더는 제품 구매시 뷰티 클래스, 이벤트 초청, 더블 마일리지 적립 등 각종 멤버십 혜택을 제공받는다.
○롯데백화점이 다음 달 남성 이탈리아 직수입 편집 매장 ‘라비앳’을 오픈한다. 20, 30대 젊은층 대상. 이탈리아의 고감도 패션을 담은 캐주얼 셔츠, 남방, 니트 등 남성 패션 상의를 중심으로 지갑, 반지 등 액세서리도 판매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