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극장-선아 언니
서울 노원구 중계동에 사는 오선아(19) 양은 마을 사회 복지관의 ‘어린 엄마’이자 ‘어린 사회 복지사’로 통한다. 6년째 복지관 아이들을 돌보는 그는 아이들과 함께 잠을 자고 식사를 챙겨준다. 그는 대학에 진학해 사회 복지사가 되는 것이 꿈이다.
◆야심만만 만명에게 물었습니다
이정진 이문식 김을동 안재환 조안과 함께 “사랑하는 내 애인이 속물로 느껴질 때”는 언제인지 살펴본다. ‘공짜 세일에 심하게 집착할 때’ ‘결혼도 하기 전에 돈 얼마나 모았냐고 물을 때’ ‘자기 자랑을 너무 심하게 할 때’ 등 속물 근성으로 느낄만한 답변들이 여럿 나왔다.
◆안녕, 프란체스카
한 남자가 엘리자베스의 미모에 매료돼 매일 집 앞으로 찾아온다. 그러다가 그 남자는 우연히 마주 친 프란체스카에게 마음을 빼앗기고 만다. 이 때문에 외모에 대한 자신감으로 500년을 버텨온 엘리자베스는 자존심이 크게 상하고 프란체스카와 신경전을 펼친다.
◆생방송 60분-부모
아기들의 다양한 경험은 정서적 인지적 능력 발달에 큰 영향을 준다. 아이는 언어도 놀이처럼 배울 수 있어야 좋다. 36개월 이후 아기들의 언어 발달 과정과 효과적인 언어 교육 방법을 살펴본다. 그림책을 통해 언어발달을 유도할 수 있는 방법도 알아본다.
◆웨딩 다이어리
결혼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웨딩토털 프로그램. ‘웨딩 매거진’에서는 한 주간의 핫 웨딩 뉴스와 세계 각국의 독특한 결혼 문화를 소개한다. 결혼과 관련해 다양한 유행을 전하는 ‘웨딩 트렌드’, 실제 예비부부의 결혼 준비 과정을 소개하는 ‘결혼 대작전’도 마련한다.
◆J-mania:이이간지
J-팝 뮤직 프로그램 첫회. 일본 리듬앤블루스계를 이끄는 ‘히라이 켄’을 소개한다. 그는 2001년 히트곡 ‘낙원’으로 스타덤에 올랐다. ‘이이 아티스트’에서는 3인조 팝 밴드 ‘D.A.I’의 이력과 활약상을 소개한다. ‘이이 뉴스’에서는 일본 가요계에 진출한 한국 가수 세븐과 비의 소식을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