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화이트데이에 사랑을 고백하세요'

입력 | 2005-03-09 15:03:00


화이트데이(3월14일)를 맞아 연인들의 사랑고백을 도와주는 업계의 이벤트가 다양하게 열린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12일까지 ‘사랑한다고 고백하세요’ 행사를 열고 남성의류 구입 고객 중 15명을 선정해 ‘오리CGV골드클래스’의 영화표를 준다. 목동점은 13일 서울팝스오케스트라 초청연주회를 열고 콘서트 중간에 ‘깜짝 프로포즈’ 코너를 마련해 사랑고백 기회를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인천점은 14일 ‘영화 속 주인공이 되세요’ 행사를 열고 사연을 보내온 연인 가운데 한 쌍에게 리무진 드라이브, 호텔 만찬 등을 제공한다.

동아닷컴은 14일 오후 7시 ‘광화문에서 사랑을 전하세요’ 이벤트를 연다.

연인의 사진 또는 함께 찍은 사진을 사연과 함께 보내면 30명을 선정해 동아일보 광화문 대형전광판을 통해 사랑고백 메시지를 띄워준다.

♥사랑고백 이벤트 신청하기

우리닷컴은 홈페이지에 ‘OO야 사랑해~’로 시작하는 글과 사진을 올린 고객 중 1명을 선정해 14일자 무가지 신문에 사랑고백 광고를 실어준다.

롯데닷컴은 14일까지 남자친구나 남편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e-메일을 띄우면서 받고 싶은 선물을 사달라고 말하는 ‘내 남자에게 선물 조르기’ 행사를 연다.

패밀리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는 9일까지 프로포즈 글과 사진을 보낸 남성 고객 32명을 선정해 현수막과 풍선 등 1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주는 ‘깜짝 공개 프로포즈’를 진행한다.

이밖에 14일 매장을 방문해 커플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마르쉐는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하고, 사보텐은 추첨을 통해 DVD 플레이어, 화장품, 패션가방 등을 준다.

조창현 동아닷컴기자 cch@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