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린로즈
유란은 정현이 “왜 위증했냐”고 윽박지르자 “정 기사가 시킨 짓이다”라고 털어 놓는다. 정현은 수사관이 들이닥치자 칼을 꺼내 “유란을 죽이겠다”고 협박한다. 유란의 전화를 받은 현태는 “‘상해로 나가있으라’는 이유를 이제야 알겠냐”며 짜증스럽게 대한다. 정현은 정 기사를 찾아가 목을 조른다.
◆ 인사이드 월드
‘투구게의 비밀’ 편. 투구게는 지구의 모든 생물이 행성 충돌로 멸종했을 때에도 살아남았다. 1950년대부터 투구게에서 추출된 혈액으로 사람의 생명을 구하고, 주사 바늘과 혈액 주머니, 인공심장 밸브 등을 투구게 혈액으로 소독한다. 투구게의 알들은 철새의 먹이로 공급되고 있다.
◆ 즐거운 일요일
‘MC 대격돌-여걸 파이브’에서는 은지원 박상민 ‘캔’ 이 신곡을 부르고, 힙합가수로 첫 발을 내딛는 조혜련이 화려한 무대를 펼친다. ‘찰나스포츠’에서는 김동윤 유세윤 노홍철 김빈우 김미연이 대결을 펼친다. ‘도전! 빙고 왕’에서는 빙고 한줄당 10만원의 성금이 적립되어 한국복지재단에 기부된다.
◆ 콜로세움-죽음의 무대
고대 로마시대 검투사들의 생활과 훈련방식을 재현한 다큐멘터리. 실존인물이었던 노예 베루스가 검투사로 성장하면서 명성을 얻고 치열하게 싸움을 벌이는 과정을 그렸다. 컴퓨터 그래픽과 애니메이션으로 다시 설계한 콜로세움의 내부 구조를 자세하게 보여준다.
◆ 한강수타령 마지막 회.
퇴근한 준호는 가족들이 아기에게만 관심을 보이자 서운해 한다. 가영은 신률이 외국으로 떠났다는 소식을 듣는다. 가영과 준호의 딸 백일 날, 양가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나영과 강수의 결혼식 날, 강수는 지각을 하고, 나영이 던진 부케는 어머니가 받는다.
◆ KBS스페셜-독도 도발, 일본은 무엇을 노리나
일본의 독도 도발의 발생 경위와 의미를 심층 진단한다. 교수 정치인이 일본 사회의 우경화에 대해 분석하고, 한일 관계 변화의 양상을 국제 정치적 맥락에서 짚어본다. 바람직한 한일 관계의 재정립을 위한 우리의 올바른 대처 방안도 모색한다.